모닝커피, ‘내 눈에 콩깍지’ 이별 테마 OST 가창…23일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 '내 눈에 콩깍지'에 진한 여운을 남기는 OST 가창자로 나선다.
모닡커피가 가창자로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미련이란게 지겹게도'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데뷔한 후 OST 가창 활동을 왕성하게 펼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 ‘내 눈에 콩깍지’에 진한 여운을 남기는 OST 가창자로 나선다.
모닡커피가 가창자로 참여한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OST ‘미련이란게 지겹게도’는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신곡은 이별을 맞이해 보낼 수밖에 없는 사랑과 아픔을 담은 가사와 한번 들어도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사운드가 진한 여운을 남기는 팝발라드 곡이다. 작곡가 황영화, 이주용과 함께 모닝커피가 작사·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 면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안녕 잘지내니 벌써 다른 사람 생겼단 소식에 내 마음은 무너졌어’라는 도입부가 누구에게나 공감이 가는 상황을 전하듯 귀를 사로잡는다. ‘미안해 너를 보내야 하는데 이제는 놓아야 하는데 / 미련이란게 지겹게도 날 붙잡고 흔들어’라는 후렴이 이별의 아쉬움과 미련의 아픔을 그리는 음악적 정서가 오롯이 느껴진다.
모닝커피는 지난 2017년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데뷔한 후 OST 가창 활동을 왕성하게 펼치며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관계자는 “모닝커피는 마음으로 노래하고 가슴으로 소통하며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는 보컬리스트”라고 밝혔다.
사진=더하기미디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유영재와 재혼 후…"2달 만에 이혼했다더라" 고충 토로
- 박수홍, 결혼 앞두고 거침없네…아내와 스킨십 영상 공개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