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3 신학기 데일리 백팩 '파티션 시리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휠라는 2023 신학기 데일리 백팩 '파티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파티션 시리즈 백팩의 주력 모델은 '파티션'과 '파티션 프로' 두 가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휠라는 2023 신학기 데일리 백팩 '파티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파티션 시리즈 백팩의 주력 모델은 '파티션'과 '파티션 프로' 두 가지다. 이번 백팩 시리즈의 기준 제품이라 할 수 있는 파티션 백팩은 가방 안 칸칸이 구성된 파티션 시스템으로 15인치 노트북을 포함한 소지품을 효율적으로 수납하도록 설계됐다.
덕분에 가방 속 소지품의 바깥 쏠림 현상을 방지하고 어깨에 가해지는 무게를 분산시켜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몰드형 등판과 가방 처짐을 방지하는 접이식 패드로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며, 자신의 체형에 맞게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슬라이딩 가슴 벨트가 부착됐다.
특히 일반 나일론보다 11% 가볍고 내구성까지 강한 로빅에어 나일론 원단으로 한층 가벼워진 무게감에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안감, 방수 지퍼 사용 등 디테일 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파티션 프로 백팩은 파티션 백팩과 동일한 사양에 백팩 내부 수납공간을 더욱 세분화했다. 용량 역시 파티션보다 더 큰 28L로 평소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 양에 따라 가방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가방 상단에는 스몰 포켓을 탑재해 평소 자주 사용하는 소지품 수납이 더욱 용이하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휠라 스테디셀러 백팩인 '데이원 백팩', '링크 백팩'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백팩을 함께 선보여 중, 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짐 많고 꿈 많은 Z세대 백팩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Z세대에게 백팩은 일상 필수품인 동시에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되고 있다 보니 그 선택 기준도 점차 까다로워지고 있다"며 "디자인과 브랜드로 본인의 취향을 명확하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Z세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 수납력 등 기능적 편리성까지 갖춘 제품들이 인기인 만큼 휠라 파티션 시리즈가 명쾌한 제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휠라, '2023 SS컨벤션' 성료…프리미엄 브랜드로 재도약
- 휠라, '화이트락 다운 컬렉션' 출시
- 휠라, 하이더 아커만 협업 컬렉션 英 맨체스터서 공개
- 휠라홀딩스, 3분기 영업익 1218억원…"아쿠쉬네트 효자"
- 휠라 키즈, RDS인증 다운 활용 '2022 윈터 다운 컬렉션' 출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