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제독 '앤 보니' 업데이트…다양한 기술·효과 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제독이 등장했다.
22일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제독 '앤 보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제독이 등장했다.
22일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모티프(대표 이득규)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대표 코이누마 히사시)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제독 ‘앤 보니’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16세기 카리브 지역에서 여해적으로 활약한 실존 인물을 모티브로 탄생한 ‘앤 보니’는 바다 위에서 가장 유명한 해적이 되기 위해 보물섬을 찾아 모험하는 캐릭터다. 전투 성향을 가진 아일랜드 출신 제독으로, 높은 백병술 능력치와 백병 공격에 특화된 다양한 기술과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앤 보니’를 보유한 이용자에게는 제독 연대기(메인 시나리오)를 통해 고유 의상과 계약서 등이 보상으로 지급되며, 연대기 완료 시 S등급 항해사 ‘하웰 데이비스’도 고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천문학 테마의 항해사 8명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16세기 천문학자로 활약한 ‘마리아 마가레타 키르히’는 추가 수리 회복량과 ‘갤리’류 선박의 속도를 올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함대의 속도를 증가시키는 효과를 가진 A급 측량사 ‘요하네스 케플러’, 전투 시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을 올려주는 스킬을 가진 A급 생물학자 ‘마리아 지빌라 메리안’ 등 16세기 당시 활약한 역사적 인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항해 내파를 대폭 하향 조정했다. 내파는 해역을 갈 때 갖춰야 하는 조건으로, 지난 주말 진행된 유저 간담회에서 나온 이용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업데이트 결과다. 이번 내파 하향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해역을 쉽게 모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러 이용자들과 협동을 통해 레이드 보스를 물리치는 ‘토벌’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한 자동 연속 전투 기능, 여러 해상 지점 또는 도시를 자동 항해할 수 있는 ‘항해 경로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는 등 편의성도 대폭 개선됐다.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오는 1월 4일까지 열린다. 기간 중 총 7일을 출석하면 ‘루돌프 썰매 문장 도안’을 비롯해 블루젬(인게임재화) 500개, ‘더블 배럴 피스톨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일한 기간동안 이용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등장하는 ‘산타섬’의 트리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크리스마스 기념 산타 모자’, 12등급 선박, 각종 선박 부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AOS/iOS)과 PC(라인게임즈 FLOOR)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라인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결혼 앞두고 거침없네…아내와 스킨십 영상 공개
- '돌싱3' 전다빈, 연예계 진출까지 했는데…불법 논란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