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5성 한정 히든 영웅 ‘데몰리셔’ 추가

최지영 기자 2022. 12. 22. 13: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신규 5성 한정 히든 영웅이 추가됐다.

22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인 '데몰리셔'가 모습을 드러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 효과를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영웅들의 전반적인 능력도 한층 강화시키는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에 신규 5성 한정 히든 영웅이 추가됐다.

22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인 ‘데몰리셔’가 모습을 드러냈다. 데몰리셔는 적군의 탱커를 상대할 수 있을 만큼 강한 위력을 갖춘 파이터 계열의 영웅이다. 묵직한 한 방을 가진 데몰리셔는 휘둘러치기와 짓이기기 등 막강한 공격 스킬을 발휘한다. 

리버스 아르카나 ‘전차[R]’와 ‘죽음[R]’도 등장했다. 리버스 아르카나는 기존 메이저 아르카나 효과를 증폭시킬 뿐만 아니라 영웅들의 전반적인 능력도 한층 강화시키는 고유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전차[R]는 랜서 계열 영웅의 능력을 크게 강화시키고, 죽음[R]은 몬스터 처치 시 얻는 젬 획득량을 늘려주어 전략적 히든카드로서 활용성이 높다.

이 외에도 유저 편의성이 대폭 향상됐다. 유물과 룬 장착 슬롯이 1개씩 늘어나 1성부터 4성까지 영웅도 룬을 장착할 수 있게 됐다. 2성 영웅부터는 총 3개의 유물도 함께 장착할 수 있어 전력 상승을 꾀할 수 있다. 극한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헬모드’에는 신규 9챕터가 열렸다. 빛 속성의 강력한 보스와 몬스터를 상대로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다음달 10일까지는 4성 히든 영웅 ‘세인트’를 얻을 수 있는 ‘스페셜 던전’이 열린다. 스페셜 던전을 클리어하면 세인트의 영혼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픽업 소환 시 세인트 획득 확률이 높아진다. 아울러 ‘맞춰맞춰’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진행된다. 일정 시간 내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16개 카드의 짝을 찾으면 ‘이계의 영웅 영혼석’과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존 5성 영웅 ‘모노케로스’의 산타 스킨이 추가되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를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