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계 없는 오유진, '뉴연플리'로 꽃 피운 연기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연플리' 오유진이 한계 없는 연기 스팩트럼으로 연기력을 증명했다.
21일 방송된 드라마 뉴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서는 안진우(이하민 분)이 도민주(오유진)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뉴연플리' 오유진이 한계 없는 연기 스팩트럼으로 연기력을 증명했다.
21일 방송된 드라마 뉴연애플레이리스트(이하 '뉴연플리')에서는 안진우(이하민 분)이 도민주(오유진)에게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백 엔딩 장면에서 도민주는 자신을 좋아하는 마음을 꾹꾹 눌러 참아 오다 결국 "많이 좋아해"라고 고백하는 안진우의 모습에 호감을 갖게 된다. 이에 더욱 가까워진 두사람의 관계에 관심이 증폭됐다.
오유진은 극 초반 부터 후반으로 시간이 흐를수록 점차 변화하는 캐릭터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디테일하게 표현 해내며 묵직한 존재감을 선사했다.
오유진은 그동안 수십여편의 단편영화와 드라마 '여신강림', '다크홀', '청춘블라썸' 등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팩트럼을 쌓아오며 로맨스물에서도 가감없이 연기력을 발휘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의 재미를 배가 시키며 앞으로 펼쳐질 오유진의 연기를 더욱 기대 하게 하는 요인으로 작용했다.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오유진의 섬세한 열연이 더해진 '뉴연플리'는 대학생들의 청춘 로맨스 감정을 자극시키는 웰메이드 드라마로 코로나 학번으로 불리는 대학생들이 서연대학교에서 펼치는 평범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감정과 이야기를 다룬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이다.
방영 전 부터 화제성으로 호평을 받은 '뉴연플리'가 극 후반부로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오유진이 남은 이야기를 어떻게 풀어 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뉴연플리'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사진 = '뉴연플리'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3' 전다빈, 연예계 진출까지 했는데…불법 논란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송가인, 식사 중인데…"비데로 입 헹구고 샤워해" 황당 고백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