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권혁, 사내연애 로맨스 '심쿵'…日 라쿠텐 TV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입사원' 배우 권혁이 설레는 로맨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왓챠 '신입사원'은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권혁 분)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문지용)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입사원' 배우 권혁이 설레는 로맨스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왓챠 ‘신입사원’은 동명의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둔 작품으로 워커홀릭 차도남 파트장 종찬(권혁 분)과 그의 앞에 나타난 귀여운 늦깎이 신입사원 승현(문지용)의 아슬아슬 좌충달콩 사내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권혁은 파트장 종찬 역을 맡아 일잘러와 사랑꾼의 모습을 모두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 21일 공개된 1화에서 종찬은 워커홀릭 파트장이라는 소개답게 등장부터 일에 있어서 확실하고 냉철함을 보여주며 캐릭터의 특성을 분명히 각인시켰다. 자신의 팀 인턴으로 입사한 승현을 처음에는 못마땅해 하는 듯했으나 이내 무심한 듯 툭툭 챙겨주는 종찬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다른 부서 직원이 승현에게 무리한 업무 부탁을 한 것을 알게 되자 종찬은 바로 승현에게 직진, “우리 팀이 할 일 아닙니다”라며 선을 그어주고는 앞으로 자신에게 먼저 물어보라면서 상사의 면모를 뽐냈다.
바쁜 업무에 식사를 챙기지 못한 승현에 같이 점심을 먹자고 제안한 종찬. 곧 엘리베이터 안으로 몰려드는 사람들 덕에 훅 가까워진 둘 사이 묘한 텐션이 느껴져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자신에게 바짝 붙은 승현을 귀엽다는 듯이 슬쩍 바라보는 종찬은 몽글몽글한 감정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편과 스틸에서 카리스마와 훈훈함이 공존하는 비주얼로 기대감을 끌어올렸던 권혁은 첫 에피소드부터 과몰입을 부르는 싱크로율로 ‘신입사원’의 포문을 열었다.
종찬 캐릭터의 트레이드 마크인 멋진 슈트 핏과 냉미남 포스를 120% 소화해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작품을 통해 쌓아왔던 탄탄한 연기력으로 사내연애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첫 화 공개부터 일본 인기 VOD 플랫폼 ‘라쿠텐 TV’에서 한국 드라마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함과 동시에 ‘왓챠’ TOP 10 2위까지 오르며 다음 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신입사원’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사진=왓챠 '신입사원'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싱3' 전다빈, 연예계 진출까지 했는데…불법 논란
- 11기 순자, 이러려고 '나는솔로' 출연?…"30만원만" 본격 알바 시작
- 송가인, 식사 중인데…"비데로 입 헹구고 샤워해" 황당 고백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