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부티크 신규 오픈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2월 22일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지속가능성의 가치를 전달하는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와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구성되어 더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오픈한 네스프레소 부티크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고객들에게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인게이지(Engage), ‘익스플로어(Explore)’ ‘인볼브(Involve)’ 등 3개의 체험 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인게이지’ 존은 커피 원두의 재배부터 한 잔의 커피가 탄생하기까지의 과정과 함께 지속 가능성에 대한 네스프레소의 노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익스플로어’ 존으로 이동하면 ‘인게이지’ 존에서 접한 커피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이 커피를 직접 선택하여 테이스팅 할 수 있고 그라인딩 된 커피의 아로마를 확인하는 등 다양한 네스프레소 커피와 머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인볼브’ 존에서는 고객들이 다양한 커피 레시피를 활용해 더욱 전문적으로 커피를 경험하며 브랜드와 고객이 활발히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네스프레소는 새로운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오리지널 120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00캡슐 이상 구매한 고객은 ‘버츄오 머그 컵’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오리지널 150캡슐 이상 또는 버츄오 120캡슐 이상 구매 시 ‘버츄오 머그 컵’ 1개와 ‘업사이클 담요’ 1개가 제공된다. 또한, 버츄오 머신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리빌 에스프레소 글라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현재 23개의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제품 주문 및 클럽 회원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