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X옥택연 다시 만났다…'내 귀에 캔디' 무대 난입 '깜짝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택연이 백지영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옥택연의 등장은 백지영 조차 몰랐던 깜짝 이벤트로, 백지영은 무대에서 입을 틀어 막으며 놀라움과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내 귀에 캔디' 무대를 마친 후 백지영과 옥택연은 약 9년 전 한 행사에서 함께한 이후 오랜만에 무대를 하는 것 같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백지영과 옥택연의 '내 귀에 캔디' 무대는 관객들이 직접 촬영하여 콘서트 후기를 올리면서 화제가 됐고, '2022 무대 난입'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옥택연이 백지영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했다.
백지영은 11월부터 'GO BAEK(고백)'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부산과 대전에 이어 지난 18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세 번째 콘서트를 개최했다.
백지영은 이날 '선택', 'Sad Salsa(새드살사)', '추락' 등 댄스 메들리로 콘서트 시작을 알렸다. 백지영은 여전히 완벽한 댄스 실력으로 관객들에게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다.
또 백지영은 발라드 곡 무대를 생생한 밴드 라이브로 선보였다. '거짓말이라도해서 널 보고싶어', '새벽 가로수길', '총 맞은 것처럼', '그 여자', '사랑 안해'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히트 곡들로 세트리스트를 꽉 채웠고 관객들은 떼창으로 호응했다.
이번 서울 콘서트에는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내 귀에 캔디' 때 2PM 옥택연이 게스트로 무대에 오른 것. 옥택연의 등장은 백지영 조차 몰랐던 깜짝 이벤트로, 백지영은 무대에서 입을 틀어 막으며 놀라움과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
'내 귀에 캔디' 무대를 마친 후 백지영과 옥택연은 약 9년 전 한 행사에서 함께한 이후 오랜만에 무대를 하는 것 같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백지영과 옥택연의 '내 귀에 캔디' 무대는 관객들이 직접 촬영하여 콘서트 후기를 올리면서 화제가 됐고, '2022 무대 난입'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한편, 백지영은 대구, 광주, 고양, 안산, 수원, 창원에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트라이어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단독] '결혼지옥', 의붓딸 신체접촉 다시보기 '삭제'…폐지 요구까지 (종합)
- 홍현희 子, 언어 천재?…생후 4개월 만에 "안녕하세요"
- 이대호 "♥아내, 21살에 내 소변통까지…만삭에 혼자 美 집 구해"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