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커 럽스타부터 또 떠난 단체 여행 인증 사진까지! '환승연애2' 출연진 근황.jpg

라효진 2022. 12. 21. 1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출연진을 향한 관심이 여전히 지속됩니다. 다른 연애 프로그램 출연자들에게선 볼 수 없었던 단체 친목이 훈훈함을 안기기 때문일 텐데요. 특히 이들은 이미 전 연인과 현 연인을 가리지 않고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여자 출연자끼리, 혹은 현재 커플끼리의 모임은 여러 차례 이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는데요. 이 중 남희두-이나연, 정현규-성해은 커플은 직접 올리는 럽스타그램부터 목격담까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남자 출연자들끼리도 친분을 과시하는 모습입니다. 안양 한라 소속 아이스하키 선수인 남희두의 경기를 응원하기 위해 정현규, 정규민, 김태이, 박원빈이 한 자리에 모였거든요. 임용 시험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던 박원빈도 인스타그램을 개설했는데, 순식간에 팔로워가 18만 명까지 치솟았습니다.

일정상 참석하지 못한 이지연을 제외한 전원이 스키장으로 1박2일 여행을 떠나기도 했습니다. 성해은은 모두와 함께 있을 때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는데요. 무려 9만4000명에 달하는 시청자들이 이 방송을 봤어요. 시청자 가운데는 〈환승연애2〉 MC였던 사이먼 도미닉, 뱀뱀, 이용진도 있었는데요. 이들은 "다음에 우리도 좀 초대해 달라", "제가 송년회 추진해도 되나요", "매일 봐요 현규님" 등의 팬심 가득한 댓글을 달았어요. 이날 출연자들은 에어 수트를 입고 놀거나 쓸데 없는 물건 주고 받기를 했다고 하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