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태우, ♥승무원 아내 드레스 자태에 감탄할 만…"설레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태우가 아내의 드레스 자태에 감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정태우는 "커튼이 열어젖힐때 설레더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태우의 아내 장인희가 노란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이에 정태우는 "설레더라"라며 아내의 미모에 감탄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정태우가 아내의 드레스 자태에 감탄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정태우는 "커튼이 열어젖힐때 설레더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태우의 아내 장인희가 노란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아름다운 드레스자태와 미모가 눈길을 끈다.
이에 정태우는 "설레더라"라며 아내의 미모에 감탄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이어진 영상에서는 커튼이 열리며 환하게 웃고 있는 장인희의 모습이 담겼다.
네티즌들은 "리마인드 웨딩촬영인가요?","너무 아름다우세요","미인이시네요","여신이네요" 등 장인희의 눈부신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정태우는 승무원 장인희와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이들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살림남)에 출연 중이다.
사진=정태우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단독] '결혼지옥', 의붓딸 신체접촉 다시보기 '삭제'…폐지 요구까지 (종합)
- 홍현희 子, 언어 천재?…생후 4개월 만에 "안녕하세요"
- 이대호 "♥아내, 21살에 내 소변통까지…만삭에 혼자 美 집 구해"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