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아, 단독 콘서트 ‘IN MY BAG’ 개최…러블리한 콘서트 포스터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12. 21. 17: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민경아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023년 1월 6일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민경아의 단독 콘서트 'IN MY BAG'이 열린다.
'시카고'부터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온 배우 민경아가 이번에는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나는 가운데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링크 페스타 민경아 콘서트 'IN MY BAG'은 오는 22일 정오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뮤지컬 배우 민경아가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023년 1월 6일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민경아의 단독 콘서트 ‘IN MY BAG’이 열린다. ‘시카고’부터 ‘지킬 앤 하이드’, ‘아이다’까지 열일 행보를 이어온 배우 민경아가 이번에는 콘서트로 관객들을 만나는 가운데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포스터 속 민경아는 화려한 원피스와 헤어 액세서리로 요정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특히 꽃바구니 앞에서 턱을 괸 채 귀여운 표정을 짓는 등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민경아의 포스터가 공개되자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지난해 뮤지컬 ‘시카고’에 합류해 뉴 캐스트로 기대를 모은 민경아는 ‘록시’의 관능적이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증폭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아이다’의 새로운 ‘암네리스’로 분한 민경아는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과 아름다운 가창력으로 또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지금까지 민경아가 연기했던 캐릭터들의 넘버는 물론이고 타 뮤지컬 작품의 곡들과 가요와 팝송, 애창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히 민경아가 팬들을 위해 고심하여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더욱 풍성한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민경아는 2017년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의 주연을 맡은 이후 ‘웃는 남자’, ‘지킬 앤 하이드’, ‘엑스칼리버’, ‘레베카’, ‘렌트’, ‘시카고’, ‘아이다’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입지를 굳혔다. 또한 2019년 영화 ‘알라딘’ 자스민의 한국어 OST를 맡아 ‘디즈니의 의인화’라는 평을 받기도 했다.
링크아트센터 개관 기념 공연 링크 페스타 민경아 콘서트 ‘IN MY BAG’은 오는 22일 정오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