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28일 니혼TV 출연… 일본 방송 무대 첫 발
이현아 2022. 12. 21. 15:01
그룹 뉴진스가 일본 니혼TV의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에 출연한다.
뉴진스는 오는 28일 이 프로그램에 출연해 데뷔곡 ‘어텐션’의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뉴진스가 일본 TV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이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뉴진스가 이날 선보일 ‘어텐션’은 데뷔 앨범 ‘뉴진스’의 타이틀 곡으로, 이미 국내외 여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 데뷔곡 ‘하이프 보이’는 최신(12월 24일자) 미국 빌보드 차트 ‘글로벌(미국 제외)’ 78위, ‘글로벌 200’ 156위에 랭크돼 뉴진스는 19주 연속으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에 이름을 올렸다.
뉴진스는 19일 싱글 앨범 OMG의 선공개곡 디토가 발표 직후 멜론, 벅스, 지니 일간 차트에서 1위에, 필리핀, 태국, 베트남 등 7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이현아 기자 lalalast@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더 글로리’ 송혜교 “임지연에게 뺨 맞고 머리 하얗게… 뺨에 손자국까지 나”
- ‘형이 거기서 왜’… 정국, 네이마르 제치고 카타르 WC ‘관심 인물’
- [단독] 블랙핑크, K팝 가수 최초 인니 겔로라 봉 카르노 단독 입성
- 장희령,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진원지인 SNS 계정주였네.."해킹 시도 말라"
- 쥬얼리 출신 조민아 "이혼소송 마무리, 아들 혼자 키우기로"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