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니혼TV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뉴진스가 일본 TV 프로그램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니혼TV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는 28일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에 출연해 데뷔곡 'Attention'(어텐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가 일본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뉴진스 데뷔앨범 'New Jeans'의 타이틀곡 '어텐션'은 국내외 여러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걸그룹 뉴진스가 일본 TV 프로그램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21일 니혼TV에 따르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오는 28일 ‘발표! 올해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 연간 뮤직 어워드 2022’에 출연해 데뷔곡 ‘Attention’(어텐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진스가 일본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무대를 펼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뉴진스 데뷔앨범 ‘New Jeans’의 타이틀곡 ‘어텐션’은 국내외 여러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 다른 데뷔곡 ‘Hype boy’(하입보이)가 최신(12월 24일자) 미국 빌보드 차트 ‘글로벌(미국 제외)’ 78위, ‘글로벌 200’ 156위에 랭크돼 뉴진스는 19주 연속으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19일 싱글 앨범 ‘OMG’의 수록곡 ‘Ditto’(디토)를 공개했다.
사진=어도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기 정숙, '나는솔로' 출연 후 망가진 일상 고백…방송 출연 예고
- 도경완 "父, 장윤정 노래 3년 동안 안 틀어"…무슨 일?
- [단독] 김호중 前매니저, 신내림 받았다…"무속인의 길 선택"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건강 이상설' 박봄, 심한 요요 후 달라진 모습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