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우즈 댄서’ 다즐, 오늘(12일) 新 퍼포먼스 공개
이세빈 2022. 12. 21. 13:53
댄서 다즐만의 특별한 퍼포먼스가 베일을 벗는다.
소속 레이블 팀 에스에이치이는 2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다즐의 퍼포먼스를 확인할 수 있는 ‘팀 에스에이치이 필름’(team sHe FILM)을 공개한다. 지난달 공개한 비디오 ‘디올’(Dior)과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다즐은 ‘팀 에스에이치이 필름’ 티저 영상을 통해 웅장한 사운드에 걸맞은 안무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에 자신의 시그니처인 핑크색 헤어스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본편을 더욱 기대케 했다.
다즐은 이후에도 새로운 퍼포먼스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폭넓은 춤의 영역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즐이 퍼포먼스를 통해 펼쳐낼 색깔에 호기심이 모인다.
다즐은 가수 우즈를 비롯해 하성운, 김우석, 권은비, 마마무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무대에서 호흡했다. 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지효, 블랙핑크 리사 등의 퍼포먼스 비디오에 참여했다.
다즐의 퍼포먼스 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더 글로리’ 송혜교 “임지연에게 뺨 맞고 머리 하얗게… 뺨에 손자국까지 나”
- 이루, 3개월 전에도 음주운전 의혹…운전자 바꿔치기 혐의까지
- [단독] 블랙핑크, K팝 가수 최초 인니 겔로라 봉 카르노 단독 입성
- 장희령,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진원지인 SNS 계정주였네.."해킹 시도 말라"
- [단독] MBC ‘결혼지옥’ 다시보기만 삭제… SNS 예고영상은 여전히 ‘공개중’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