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오, 22일 웹툰 '바이트 미' OST '몫' 발매…가슴 아픈 이별 테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영오가 '바이트 미'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오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몫'이 발매된다.
한편 영오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몫'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뮤지컬 배우 영오가 '바이트 미'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오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몫'이 발매된다.
'몫'은 이별에 아파하는 한 사람의 짙은 감정선을 그린 발라드 곡으로, '이제 남은 나는 이별의 몫으로/남긴 추억을 몫으로 살아야 하나 봐' 등 이별의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낸 노랫말과 서정적인 후렴구의 반복을 통해 깊은 여운을 안긴다.
'몫'은 GOD, 김태우, 장근석, 소향, 알리, 딘딘, 송하예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및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고병식과 이형성, 신예 박성미가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또한 가창에 참여한 영오는 뮤지컬 무대에서 재기 발랄한 캐릭터로 탁월한 끼를 표출해왔던 모습과 달리 이번 OST에서는 짙은 감정선과 중음대의 매력적인 톤으로 색다른 면모를 발휘했다.
영오는 뮤직 드라마 '사랑향기'를 비롯해 '베어 더 뮤지컬', '록키호러쇼', '미세스 다웃 파이어'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계 라이징 스타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영오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몫'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나는 '솔로' 10기 영숙, 9기 영식과 만나 다정한 투샷
- '국가대표' 김성원, 경기 중 사망..."부딪혀 의식 잃었다"
-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위태위태 농담…남편도 웃기다고" (스위치)[종합]
- 이재용 보고있나?...유재석 “마음이 간다” 뜬금 고백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