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틴 로맨스 감성 '백일장 키드의 사랑' OST, 오늘(2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일장 키드의 사랑'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21일 정오 JTBC 드라마 페스타 '백일장 키드의 사랑'(극본 황연수, 연출 김우현)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한편, '백일장 키드의 사랑'은 신예 배우들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반짝이는 첫사랑과 우정, 불완전하고 불안정한 청춘의 성장기를 그렸다.
이번 OST 앨범으로 따뜻한 추억과 설렘을 선사하며 감동의 여운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백일장 키드의 사랑'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21일 정오 JTBC 드라마 페스타 '백일장 키드의 사랑'(극본 황연수, 연출 김우현)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발매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은 타이틀곡 LAS(라스)의 '우주(My All)', 서브 타이틀곡 이민혁의 '나와 걷는 길'로 채워진다. 여기에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인 스코어 음원 15곡이 함께 수록돼 청춘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다.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마더', '악마판사', '펜트하우스', '슈룹' 등 히트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정세린 음악감독이 완성한 스코어 음원들은 설렘 가득한 연출에 힘을 보태며 스토리의 매력을 배가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우주(My All)'는 첫사랑의 애틋하면서도 꿈 같은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몽환적인 느낌의 발라드곡이다. LAS는 첫사랑의 로맨틱한 순간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프로듀서를 넘어 보컬리스트로서의 능력을 발휘했다.
'나와 걷는 길'은 따뜻한 피아노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이스의 호흡이 인상적인 곡이다. 아름다운 가사와 이민혁이 지닌 로맨틱한 보컬의 합이 듣는 이들의 공감대를 깊게 자극한다.
한편, '백일장 키드의 사랑'은 신예 배우들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반짝이는 첫사랑과 우정, 불완전하고 불안정한 청춘의 성장기를 그렸다. 이번 OST 앨범으로 따뜻한 추억과 설렘을 선사하며 감동의 여운을 이어갈 전망이다.
사진=JTBC '백일장 키드의 사랑', SLL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나는 '솔로' 10기 영숙, 9기 영식과 만나 다정한 투샷
- '국가대표' 김성원, 경기 중 사망..."부딪혀 의식 잃었다"
- 이민정 "'이병헌 요즘 싸잖아' 위태위태 농담…남편도 웃기다고" (스위치)[종합]
- 이재용 보고있나?...유재석 “마음이 간다” 뜬금 고백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