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발 나이쑤 씨찬!” 백승호, 황희찬에 애정 담은 ‘축하’
김희웅 2022. 12. 21. 10:48
백승호(25·전북 현대)가 황희찬(26·울버햄프턴)에게 축하메시지를 띄웠다.
황희찬은 21일(한국시간) 인스타그램에 “늦은시간까지 멀리서 많은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시했다. 2022~23시즌 잉글랜드 풋볼리그컵(EFL컵) 4라운드 질링엄(4부)과 경기가 끝난 후 올린 글이다.
같은 날 열린 질링엄전에 교체 출전한 황희찬은 팀의 2-0 승리를 이끌었다. 그는 후반 31분 상대 수비수의 파울을 유도해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후반 추가시간에는 박스 안에서 침착하게 아이트-누리에게 패스해 득점을 도왔다.
경기 후 인스타그램에 올린 글은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이다. 해당 글에는 동료들의 응원 댓글이 달렸다.
국가대표팀 동료인 백승호는 “희발 나이쑤 씨찬!”이라는 애정섞인 글을 남겼다. 황희찬이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전 결승 골을 터뜨린 후 그의 인스타그램 댓글창이 “희발 씨찬이형”으로 가득찼다. 좋은 의미를 지닌 댓글이다.
또 다른 동료인 조규성(전북)도 하트 이모지를 활용해 황희찬을 축하했다.
훌렌 로페테기 신임 감독 데뷔전에서 눈도장을 찍은 황희찬은 오는 27일 에버턴 원정 경기에서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 적립에 도전한다.
김희웅 기자 sergio@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더 글로리’ 송혜교 “임지연에게 뺨 맞고 머리 하얗게… 뺨에 손자국까지 나”
- 이루, 3개월 전에도 음주운전 의혹…운전자 바꿔치기 혐의까지
- [단독] 블랙핑크, K팝 가수 최초 인니 겔로라 봉 카르노 단독 입성
- 장희령,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진원지인 SNS 계정주였네.."해킹 시도 말라"
- [단독] MBC ‘결혼지옥’ 다시보기만 삭제… SNS 예고영상은 여전히 ‘공개중’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