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뽀뽀”→“혼후 관계주의”…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된 사연은?
박로사 2022. 12. 21. 10:26
‘나는 솔로’ 12기에 환상적인 비주얼의 모태솔로녀들이 총출동한다.
21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나는 SOLO’)에서는 반전 그 자체인 12기 솔로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이날 베일을 벗은 솔로녀 6인방은 모태솔로라는 수식어와는 거리가 있어 보이는 놀라운 비주얼로 안방을 ‘올킬’할 전망이다.
실제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솔로녀들의 등장에 감탄과 경악을 연발한다. 데프콘은 “진짜 모태솔로 맞아?”라고, 송해나는 “남성분들 난리 나겠다. 예쁘다”고 말한다.
그런가 하면 솔로녀들은 눈부신 미모를 자랑한 후 “태어나서 스킨십은 뽀뽀까지”라고 반전 면모를 드러내는가 하면 “예전부터 현모양처가 꿈이라 종갓집 맏며느리가 되고 싶다”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예쁜 애 옆 또 예쁜 애’ 수준의 미모에 제작진도 “정말 모태솔로 맞냐”고 연신 확인하는 사태가 벌어진다.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한 솔로녀는 “사실 남자들이 엄청 대시를 했는데, 셀 수 없을 만큼 쳐냈다”고 솔직하게 밝힌다.
또 다른 솔로녀는 “혼후 관계주의를 지향하고 있다”고 모태솔로가 될 수밖에 없었던 나름의 사연을 공개한다. 12기 모태솔로녀의 비주얼과 각자의 연애관, 그리고 이에 얽힌 사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나는 솔로’는 21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 ENA에서 만날 수 있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더 글로리’ 송혜교 “임지연에게 뺨 맞고 머리 하얗게… 뺨에 손자국까지 나”
- 이루, 3개월 전에도 음주운전 의혹…운전자 바꿔치기 혐의까지
- [단독] 블랙핑크, K팝 가수 최초 인니 겔로라 봉 카르노 단독 입성
- 장희령, 김고은-손흥민 열애설 진원지인 SNS 계정주였네.."해킹 시도 말라"
- [단독] MBC ‘결혼지옥’ 다시보기만 삭제… SNS 예고영상은 여전히 ‘공개중’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