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어 보이는 ‘파자마’ 전성시대

2022. 12. 21.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셀렙들이 픽했다!
「 TEKLA 」
코펜하겐에서 온 텍스타일 브랜드 테클라는 담백하고 세련된 컬러로 패션피플 들 사이에 주목 받는 브랜드. 올해만 해도 자크뮈스와 편집샵 비이커와 협업을 발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는데, 과하지 않은 디자인과 어떤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패브릭 아이템 유행에 앞장섰다. 특히 편안함을 강조한 배스로브와 파자마 컬렉션도 역시나 큰 인기!
「 POTE 」
"믿을만한 친구"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 구어에서 유래한 포테는 믿음직스러운 만듦새와 최상의 터치감으로 론칭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입소문이 난 브랜드. 늘어지기 쉬운 집에서 맘껏 편안하게 입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하고 싶다면 포테의 룸슈즈와 파자마, 그리고 헤어 밴드를 선택해보자.
「 SLEEPY JONES 」
태양과 로제의 잠옷으로 많은 화제가 된 슬리피 존스는 파자마 브랜드의 유행을 이끈 장본인이라해도 과언이 아니다. 섬세한 디자인, 다양한 패턴과 컬러, 디테일로 오래동안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연예인들이 파자마 파티할 때 꼭 지참한다고 해서 손민수템으로 직구 하는 사람들이 많은 편.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