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어려운 어린이 환자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1000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은 지난 20일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어린이 환자를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 회원들은 2020년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처음 616만 원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이번까지 총 6번째의 기부를 진행했다.
누적 기부금액은 6,276만 원에 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의 나눔이 눈길을 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은 지난 20일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어린이 환자를 위해 세브란스병원에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영웅시대 밴드 나눔모임' 회원들은 2020년 6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맞이해 처음 616만 원을 기부한 것을 시작으로 이번까지 총 6번째의 기부를 진행했다. 누적 기부금액은 6,276만 원에 달한다.
이러한 기부금은 치료비 지원은 물론, 장기간 치료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생계비. 간병비 등 간접치료비를 지원한다. 이러한 지원은 여러 환아 가정에 희망이 된다.
최근에는 갑작스럽게 응급실로 입원하여 급성 신우신염 진단을 받은 환아(남.9개월)의 치료비를 원했다.
환아의 어머니는 "아이가 건전한 사회인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MMA2022'에서 대상 격인 '올해의 아티스트' 수상했다.
임영웅은 '올해의 아티스트'를 포함해 '올해의 앨범', 'TOP10' 부문 등 3개 부문 주요상과 '베스트 솔로 남자'상과 '네티즌 인기상' 등 5개 부문을 석권했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 사고 생중계 영상…차 붕떠서 뒤집혀
- 이일화, 포상 휴가 중 박보검과 스캔들…직접 해명 예정
- '국가대표' 김성원, 경기 중 사망..."부딪혀 의식 잃었다"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이효리, 배다해가 공개한 진짜 인성…"이런 연예인 본 적 없어"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