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영 "가슴 때문에 배우 될 거라 생각 못 해" (같이삽시다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소영이 엉뚱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날 안소영은 김영란을 웃기기 위해 "재미난 이야기를 해주겠다"라며 "중학교 다닐 때 2차 성징 때문에 가슴이 아프지 않나. 나는 아무것도 모를 때 가슴이 너무 아프다고 아버지한테 말했는데, 갑자기 고약을 사다 줬다"고 털어놨다.
안소영은 "가슴이 커서 배우가 못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슴 때문에 배우가 될 거라는 생각은 못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안소영이 엉뚱한 매력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이하 '같이삽시다3')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원년 멤버 김영란이 게스트로 출연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안소영은 김영란을 웃기기 위해 "재미난 이야기를 해주겠다"라며 "중학교 다닐 때 2차 성징 때문에 가슴이 아프지 않나. 나는 아무것도 모를 때 가슴이 너무 아프다고 아버지한테 말했는데, 갑자기 고약을 사다 줬다"고 털어놨다.
안소영은 "시골에서 학교를 다니다가 서울로 와서 엄마랑 떨어져 있다 보니까 (엄마한테는) 아픈 얘기를 잘 안하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안소영은 사춘기가 지나고 부쩍 발달한 가슴이 고약 때문인 줄 알았다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안소영은 "가슴이 커서 배우가 못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가슴 때문에 배우가 될 거라는 생각은 못 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KBS 2TV 방송화면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 사고 생중계 영상…차 붕떠서 뒤집혀
- 이일화, 포상 휴가 중 박보검과 스캔들…직접 해명 예정
- '국가대표' 김성원, 경기 중 사망..."부딪혀 의식 잃었다"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이효리, 배다해가 공개한 진짜 인성…"이런 연예인 본 적 없어"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