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와 결별' 던이 밝힌 피네이션 떠난 이유…"대형 기획사 러브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던이 소속사 피네이션을 떠난 이유를 털어놨다.
이날 박명수는 던에게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나오게 된 이유를 조심스럽게 물었다.
던은 최근 피네이션에 이어 연인이던 가수 현아와도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8월 피네이션은 "현아, 던과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되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던이 소속사 피네이션을 떠난 이유를 털어놨다.
19일 던은 유튜브 웹 예능 '대쪽상담소'에 게스트로 출연해 고민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명수는 던에게 가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나오게 된 이유를 조심스럽게 물었다.
던은 "싸이 형이랑 같은 회사 식구였을 때 너무 좋았고, 많이 도와주셨다. (그런데) 저는 항상 새로운 걸 느끼고 찾아가야 사는 기분을 느낀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를 떠난 후 대형 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받았다는 던은 "몇 군데 감사하게 있었지만, 너무 고민이 됐다. 무작정 큰 회사에 간다고 좋은 건 아니지 않나"라고 복잡한 심경을 토로했다.
던은 최근 피네이션에 이어 연인이던 가수 현아와도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던은 이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몸담고 있을 당시 현아와 유닛 트리플H 멤버로 함께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8년 열애설을 인정한 두 사람은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으로 동반 이적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그러나 지난 8월 피네이션은 "현아, 던과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되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들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과감한 음악과 독보적인 비주얼 및 퍼포먼스로 피네이션의 색깔을 화려하게 수놓았다. 그리고 그들의 아티스트로서의 열정과 스텝들을 향한 배려와 정성은 그간 모두의 귀감이 되었다"고 응원을 덧붙였다.
현아는 피네이션의 공식입장 기사를 첨부하며 "감사합니다"라고 짧은 인사를 전했고, 던 역시 "앞으로도 자유롭게 멋있게 음악하고 무대하고 사랑하자 사랑해"라고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 던 바.
소속사와 전속계약 만료와 더불어 6년 열애의 마침표를 찍고 새로운 출발을 앞둔 던이 향후 어떤 소속사와 손을 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던은 1994년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다. 2016년 펜타곤으로 데뷔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캡처, 엑스포츠뉴스 DB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 사고 생중계 영상…차 붕떠서 뒤집혀
- 이일화, 포상 휴가 중 박보검과 스캔들…직접 해명 예정
- '국가대표' 김성원, 경기 중 사망..."부딪혀 의식 잃었다"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이효리, 배다해가 공개한 진짜 인성…"이런 연예인 본 적 없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