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호 "신구와 처음으로 한 무대…덕분에 여기까지 와" (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투쇼' 손병호가 신구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날 손병호는 로망이었던 신구와 처음으로 한 무대에 서게 됐다고 고백했다.
DJ 김태균이 "평소 후배들에게 좋은 말을 해주냐"고 질문하자 신구는 "별로 안 한다. 손병호 씨한테만 해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컬투쇼' 손병호가 신구를 향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20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연극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의 주인공 신구, 손병호가 출연했다.
이날 손병호는 로망이었던 신구와 처음으로 한 무대에 서게 됐다고 고백했다.
손병호는 "각자 연기할 때 닮고 싶은 로망이 있다. 제가 극단 목화 시절에 선생님을 처음 만났는데, 맥주 한 잔 사주시면서 멋진 말씀을 해주셨다. 선생님이 '옆도 보지 말고, 뒤도 보지 말고 앞만 보고 달려가라'라고 해주셨다"며 "그 말씀이 너무 좋았고 그 힘으로 여기까지 왔다. 멀리서만 선생님을 뵙다가 드디어 제 로망인 선생님과 한 무대에 섰다"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
DJ 김태균이 "평소 후배들에게 좋은 말을 해주냐"고 질문하자 신구는 "별로 안 한다. 손병호 씨한테만 해줬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지난 3월 건강 문제로 입원 치료를 받아 팬들의 걱정을 샀던 신구는 현재 상태에 대해 "고비가 있었는데 잘 넘겼다. 지금 이렇게 보시다시피 건강하게 연극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도 모르게 마약 섭취, 물뽕=성범죄'…김호영 마약 사례 분노(일타강사)
- 이동국, ♥미스코리아 출신 아내와 결혼기념일…"25년 함께"
- 이효리, 배다해가 공개한 진짜 인성…"이런 연예인 본 적 없어"
- '음주운전' 이루, 강변북로 차량 전도 사고 영상 보니
- 이일화, 포상 휴가 중 박보검과 스캔들…사건의 전말은?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