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빗팩토리, 고정비 점검하기 챌린지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핀테크 스타트업 해빗팩토리가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통해 '고정비 점검하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새해를 맞이해 지출 현황을 돌아보고, 새어나가는 고정비 내역을 알아보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고정비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보험료 점검부터 시작한다.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챌린지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핀테크 스타트업 해빗팩토리가 습관 형성 플랫폼 챌린저스를 통해 '고정비 점검하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새해를 맞이해 지출 현황을 돌아보고, 새어나가는 고정비 내역을 알아보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고정비 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보험료 점검부터 시작한다. 보험은 한번 가입하면 평균적으로 20년~30년 동안 지출하는 고정비이다. 잘못된 보험을 유지한다면 개인의 재정상황에 큰 손해를 끼칠 확률이 높다는 설명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의 생활 카테고리에서 신청한다.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챌린지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항목은 총 세 가지로 ▲시그널플래너 앱 회원가입 ▲내보험다보여 회원 인증 ▲보험 점검 진행이다. 각 1회씩 실천하고, 캡쳐를 통해 인증하는 방식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 20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챌린지 100% 달성 인원을 대상으로 총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전진혁 해빗팩토리 마케팅 총괄 상무는 "챌린저스를 통해 고객이 보험 상태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해빗팩토리는 고객이 바람직한 금융 습관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감원 "고령자 '교통안전교육' 받으면 車보험료 최대 5% 할인"
- [인터뷰] 이형주 그레이드헬스체인 대표 "보험료인하요구권도 생겨야"
- 손보사, 보험금 벌써 30조…실손보험료 상승 '기폭제'
- 내년 車보험료 '찔끔' 내리고 실손보험료 '왕창' 오른다
- "예비며느리는 왕따 가해자였다" 시댁에 동창 과거 폭로한 30대女의 최후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