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결혼식 D-3…박경림 축가→손헌수 사회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식을 3일 앞둔 가운데, '절친' 박경림, 손헌수가 나선다.
20일 YTN star에 따르면 박수홍의 절친한 후배 코미디언 손헌수가 결혼식 사회를 맡고 박경림이 축가를 부른다.
박수홍은 오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늦장가를 가는 박수홍 결혼식에 '절친' 박경림, 손헌수가 나설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식을 3일 앞둔 가운데, '절친' 박경림, 손헌수가 나선다.
20일 YTN star에 따르면 박수홍의 절친한 후배 코미디언 손헌수가 결혼식 사회를 맡고 박경림이 축가를 부른다. 해당 매체는 박경림이 박고테(박수홍 박경림 고속도로 테이프 만들기) 프로젝트의 '착각의 늪'을 부를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박수홍은 오는 23일, 결혼식을 올린다. 박수홍은 지난해 7월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됐음을 알렸으나 친형 부부와의 소송으로 인해 결혼식을 미룬 바 있다.
늦장가를 가는 박수홍 결혼식에 '절친' 박경림, 손헌수가 나설 예정이다.
박경림, 박수홍은 30년 인연의 '연예계 대표 절친'이다. 박경림은 박수홍 팬클럽 회장 출신으로, 과거 박수홍과 함께 진행했던 프로그램 '좋은사람 소개시켜줘'에서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했다.
손헌수는 박수홍과 친형 부부의 법적 분쟁 이후에도 꾸준히 박수홍을 지지하며 끈끈한 의리를 드러냈다. 손헌수는 박수홍과 최근까지도 봉사활동을 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박수홍은 오는 23일, 23세 연하 김다예 씨와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박수홍은 26일 첫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티저 영상에서 "혼인신고를 하러 가서도 숨어서 해야 했다. 내가 사랑하는 사람한테 왜 이것밖에 못 해주나 하는 자책이 들었다. 이 다음에 정말 잘해야겠다"며 아내에 대한 미안함을 전하기도 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의 결혼 준비 과정부터 결혼식 모습은 '조선의 사랑꾼' 방송에 담길 예정이다.
한편 박수홍은 재산 횡령 혐의로 기소된 친형 부부와 법적 분쟁 중이다. 또 자신과 아내 등을 모욕한 기자 출신 유튜버 김용호와도 재판을 진행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손헌수, KBS, 김수용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진아 아들' 이루, 음주운전 사고로 차량 전도…동승자도 있었다
- 이일화, 포상 휴가 중 박보검과 스캔들…사건의 전말은?
- '구준엽♥' 서희원, 럭셔리 신혼집 떠났다…갑자기 왜?
- '아동학대 신고' 새아빠, 딸 싫다는데 엉덩이 쿡쿡 찔러…"반응 재밌어"
- 고수, 보이스피싱범 때려잡고 '용감한 시민상' 받았다 (미씽2)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