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활력의 대명사' 김호영 앞세운 영상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BL생명은 20일부터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상품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뮤지컬배우 김호영과 3개월간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BL생명은 이 외에도 유명 유튜버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건강하면 THE' 토크 콘서트 영상, '건강하면 THE' 쇼츠 영상, 포털사이트 온라인 검색 · 배너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BL생명은 20일부터 ‘건강하면 THE할인, 건강하면 THE보험’을 주제로 상품 특징을 대중에게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뮤지컬배우 김호영과 3개월간 영상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BL생명은 2020년 12월 ‘건강등급’에 따라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무)ABL건강하면THE소중한종신보험’을 시작으로 ‘(무)ABL건강드림선지급GI종신보험’, ‘(무)ABL건강하면THE나은뇌심케어보험’ 등을 판매하고 있다. 회사는 이 상품들의 특징을 참신한 시각으로 알리기 위해 광고 영상을 제작해 CJENM 케이블 TV와 유튜브, 티빙 등에 노출한다. 이 영상에는 2030 등 젊은 세대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출연진들이 역동적이고 활기찬 모습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담아내며 ‘ABL생명은 젊고 혁신적인 보험사’임을 알리고자 했다.
이번 ABL생명의 광고 영상은 부지런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삶인 ‘갓생(God+生)’을 살고 싶어 고군분투하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로 인해 힘들고 무기력한 상황에 빠진 현대인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활력의 대명사로 통하는 김호영 배우가 목소리로 출연해 경쾌하게 “귀찮아도 밖으로 나가야지, 아직 부족해, 더 할 수 있잖아, 너의 건강한 인생이니까” 등 건강한 잔소리를 하며 ‘더 나은 삶’을 살아가라며 응원한다.
ABL생명은 이 외에도 유명 유튜버 닥터프렌즈와 함께하는 ‘건강하면 THE’ 토크 콘서트 영상, ‘건강하면 THE’ 쇼츠 영상, 포털사이트 온라인 검색 · 배너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BL생명, 네이버클라우드 클로바 챗봇 고객상담 서비스 열어
- ABL생명,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 실시
- ABL생명, 제54기 초등학교 어린이 회장단 수련회 개최
- 김만배 입 열기 위해 '금고지기들' 압박하는 검찰…260억 원은 어디에?
- "쏟아지는 시신에 화장장 종일 가동해도…" 충격적인 중국 상황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