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창립 35주년…"한국서 더 굳건히 자리매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A생명은 지난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창립 3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뒤이어 ▲네이슨 촹 대표이사 개회사 ▲CEO 및 임원진의 2023년 경영전략 발표 ▲임직원 Q&A 세션 ▲AIA생명 홍보대사 조소현(토트넘 훗스퍼 FC) 선수의 리더십 인터뷰 영상 ▲장기근속 직원 포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 의해 수정되어 본문과 댓글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AIA생명은 지난 19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창립 35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임직원 600여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함께 성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다.
행사는 토트넘 훗스퍼 FC 소속 손흥민 선수의 인공지능 구현체인 'AI 쏘니'와 재키 찬 AIA 그룹 지역 최고경영자의 축사와 함께 시작됐다. 뒤이어 ▲네이슨 촹 대표이사 개회사 ▲CEO 및 임원진의 2023년 경영전략 발표 ▲임직원 Q&A 세션 ▲AIA생명 홍보대사 조소현(토트넘 훗스퍼 FC) 선수의 리더십 인터뷰 영상 ▲장기근속 직원 포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600여명의 AIA생명 임직원들은 지난 35년의 역사와 앞으로의 사업 전략을 함께 나누며 새로운 금융 환경에 대한 대비와 도약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 경영전략 발표 세션 이후에는 직원들의 질문에 임원진 전원이 진솔하게 답변하는 소중한 소통의 시간도 마련됐다. 네이슨 촹 대표이사는 25년 이상 장기근속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공로패를 수여했다.
네이슨 촹 대표는 "100여 년 역사를 가진 AIA그룹의 한국법인인 AIA생명이 창립 3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수백만 고객과 영업 인력, 직원 및 파트너사는 물론 한국 사회가 보여준 변함없는 신뢰 덕택"이라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이어 "AIA생명은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당사의 소명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지난 35년보다 더 힘찬 행보로 한국에서 더 굳건히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IA생명 연금보험 '돌풍'…고객 관리는 '숙제'
- AIA생명, 5년 간 확정이자 지급하는 연금보험 출시
- AIA생명, 자립준비청년 위한 '그루터기 토크콘서트' 개최
- "예비며느리는 왕따 가해자였다" 시댁에 동창 과거 폭로한 30대女의 최후
- "히샤를리송, 내 얼굴 지워라"…4200만원 보낸 네이마르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도미니카전 필승은 당연’ 류중일호 경우의 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