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요리연구가 이보은 협업 ‘탐나는 밥상’ 반찬 1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30년 경력의 요리연구가 이보은과의 IP협업을 통해 맛과 편의성을 강화한 반찬 신제품 1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반찬 제품은 여러 차례 품평회를 진행하며 요리연구가 이보은의 비법 레시피를 최대한 그대로 녹여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라며, "추후에도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레시피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관련 제품들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30년 경력의 요리연구가 이보은과의 IP협업을 통해 맛과 편의성을 강화한 반찬 신제품 1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집밥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양질의 반찬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선보이게 됐다.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는 이보은 요리연구가의 인기 반찬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해 호불호 없는 맛과 품질을 구현했다.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다양한 방송 출연으로 대중에게도 친숙한 요리연구가로, 73만 구독자를 보유한 ‘쿡피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30년 요리 내공으로 터득한 반찬 레시피를 지속해서 공유하고 있다.
이보은 협업 반찬 12종은 식탁에서 대중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메뉴들로 구성됐다. ▲마늘 멸치볶음 ▲어묵 김치 볶음 ▲묵은지 멸치 볶음 ▲마늘쫑 건새우 볶음 ▲오징어 실채 볶음 ▲고추장 멸치볶음 ▲땡초 어묵 조림 ▲매콤 감자 조림 ▲병아리콩 조림 ▲취나물 ▲곤드레 나물 ▲고사리 나물 등 흰쌀밥과 잘 어울리는 밥반찬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컨셉 별로 구성한 세트상품 역시 총 10종으로 기획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출시 제품은 마켓컬리, 쿠팡, SSG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 자사몰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이번 반찬 제품은 여러 차례 품평회를 진행하며 요리연구가 이보은의 비법 레시피를 최대한 그대로 녹여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라며, “추후에도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레시피를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관련 제품들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