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엿보기] '호적메이트' 데니안, 세차 중 치명적 실수…박준형과 갈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적메이트' god 박준형과 데니안이 세차 중 갈등을 겪는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는 god 멤버이자, 사촌 형제 사이인 박준형과 데니안이 출연한다.
'호적메이트'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준형은 데니안과 함께 자신의 27년 된 올드카 세차에 나섰다.
손 세차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세차비를 내가 낼 테니 그냥 맡기자"는 데니안의 설득에도, 박준형은 굳이 세차장으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적메이트' god 박준형과 데니안이 세차 중 갈등을 겪는다.
2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는 god 멤버이자, 사촌 형제 사이인 박준형과 데니안이 출연한다.
'호적메이트' 측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준형은 데니안과 함께 자신의 27년 된 올드카 세차에 나섰다. 손 세차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세차비를 내가 낼 테니 그냥 맡기자"는 데니안의 설득에도, 박준형은 굳이 세차장으로 향했다. 하지만 세차를 시작하자 데니안이 더욱 적극적으로 세차에 임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데니안은 박준형의 차 일부를 망가뜨렸고, 이에 박준형은 "27년 동안 버티고 있던 건데"라며 황당해했다.
이들의 갈등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데니안이 세차 중 치명적인 실수를 한 것. 차를 망가뜨린 것까지는 웃으며 넘겼던 박준형은 이번 실수에는 참지 않고 짜증을 터뜨렸다. 오후 9시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창 알펜시아 스키장 리프트 멈춤…3시간 만에 전원 구조 완료(종합)
- 영국 내 개인정보 한국으로 이전 가능…적정성 결정 채택
- 거래소, 이노진·꿈비 코스닥 상장예심 승인
- 수원시, 6·25전쟁 참전유공자 유족에게 화랑무공훈장 전수
- 거래소, 크라우드웍스 등 4개사 상장예심 신청서 접수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