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 농사짓는 영상’ 손흥민 전 동료 SNS 해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과거 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한솥밥을 먹었던 벨기에 축구대표팀 수비수 토비 알더베이럴트의 SNS가 해킹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19일 알더베이럴트의 페이스북에는 2개의 동영상이 게재됐고, 첫 번째 영상에서는 "정말 놀라운 기술이야"라는 글과 함께 농장과 공장에서의 작업 기술들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과거 토트넘에서 손흥민과 한솥밥을 먹었던 벨기에 축구대표팀 수비수 토비 알더베이럴트의 SNS가 해킹 당한 것으로 추정된다.
19일 알더베이럴트의 페이스북에는 2개의 동영상이 게재됐고, 첫 번째 영상에서는 “정말 놀라운 기술이야”라는 글과 함께 농장과 공장에서의 작업 기술들이 담겨있다. 그리고 두 번째 영상 역시 농사 짓는 모습이 담겨있으며 “슈퍼 팜 아이디어”라는 설명이 들어가 있다. 두 영상 모두 중국의 것으로 추정된다.
알더베이럴트는 벨기에 대표팀 소속으로 이번 카타르 월드컵에 참가했으나 팀의 조별리그 조기 탈락을 막지 못했다. 이에 알더베이럴트는 반성의 뜻과 함께 대표팀 은퇴의 뜻을 밝히기도 했다.
알더베이럴트는 페이스북을 비롯해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3개의 SNS를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까지 게시물을 올리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아약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거쳐 2015년 토트넘으로 이적한 알더베이럴트는 7년간 손흥민과 한솥밥을 먹었고 지난해 여름 카타르 리그 알 두하일로 이적한 뒤 올해 여름 벨기에 리그 로열 앤트워프 유니폼을 입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단 방문한 이정후, 메이저리그행 공식 선언
- 막 내린 KLPGA 투어…2022년 최고의 시청률은?
- 박항서∙신태용∙김판곤, 스즈키컵서 지략 대결
- ‘펠메마? 메펠마??’ 역대 최고 논쟁, 승자는?
- 메시 은퇴 번복 “세계 챔피언으로서 이어나가고 싶다”
- 국민의힘, '특별감찰관 추천' 당론 추진…'김건희 특검법'은 재의요구 건의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불공정위원회’ 이기흥 회장, 직무정지 카드 받고도 승인...정몽규 회장도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