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려은단이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은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 다니스코의 균주 중 프리미엄 4종 균주를 엄선해 사용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다니스코사와의 협업을 통해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 보장이 가능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평소 장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려은단이 장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은 세계 3대 유산균 전문 기업 다니스코의 균주 중 프리미엄 4종 균주를 엄선해 사용했다.
또 2중 코팅 건조 특허기술 및 유산균 전용 특수 용기를 사용, 100억 마리 이상 유산균 수 유지가 가능하며, 작은 사이즈의 캡슐 제품으로 가루 날림 없이 목 넘김이 쉬워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다니스코사와의 협업을 통해 100억 마리 이상의 유산균 보장이 가능한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평소 장 건강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안 미디어
- 설화수, 윤조에센스 토끼의 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히샤를리송, 내 얼굴 지워라"…4200만원 보낸 네이마르
- "예비며느리는 왕따 가해자였다" 시댁에 동창 과거 폭로한 30대女의 최후
- "사귀지 말고 키스만 하자"…'입 친구' 찾아다니는 중국 젊은이들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