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30일 첫 단독 디너쇼 개최…21일 티켓 오픈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첫 단독 디너쇼를 개최한다.
송가인은 오는 30일 오후 7시 63빌딩에서 첫 단독 디너쇼 '2022 송가인 연말 디너쇼'를 연다.
송가인의 이번 디너쇼는 지난 2019년 '미스트롯' 출연진들과 함께했던 디너쇼 이후 약 3년 만이자, 첫 단독 디너쇼이다.
한편, '2022 송가인 연말 디너쇼'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송가인이 첫 단독 디너쇼를 개최한다.
송가인은 오는 30일 오후 7시 63빌딩에서 첫 단독 디너쇼 ‘2022 송가인 연말 디너쇼’를 연다.
송가인의 이번 디너쇼는 지난 2019년 ‘미스트롯’ 출연진들과 함께했던 디너쇼 이후 약 3년 만이자, 첫 단독 디너쇼이다. 송가인은 그동안 콘서트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18일 송가인은 ‘2022 전국투어 연가’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지난 5월부터 ‘2022 전국투어 연가’를 통해 다양한 국내 팬들과 만나는가 하면 지난 3일에는 미국 LA에서도 개최해 글로벌 팬들까지 K-트로트로 물들였다.
또한 송가인은 오는 25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2 송가인 팬미팅 <Happy Gain day>' 개최 소식도 전했다. 연이어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며 연말에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22 송가인 연말 디너쇼’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서희원, 럭셔리 신혼집 떠났다…갑자기 왜?
- 40대 배우, 사고 난 오토바이 돕다가 만취 음주운전 발각
- '홍현희♥' 제이쓴, 집안 경사 났네…'"현빈이다" 자랑
- 한영, '♥박군'이 차린 생일상 자랑…상다리 부러지겠네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