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이상형? 황보 스타일…애교가 제일 싫어"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브라이언이 신입생으로 출격해 첫 수업을 받는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브라이언이 신입생으로 합류해 '멘토 군단' 이승철, 김원희, 신봉선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신랑수업' 브라이언이 신입생으로 출격해 첫 수업을 받는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는 브라이언이 신입생으로 합류해 '멘토 군단' 이승철, 김원희, 신봉선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모습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브라이언은 평택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아침을 맞아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브라이언은 "지난 3월에 전 소속사에서 독립하면서 (엔터사) 대표가 됐다. 이곳은 세컨드 하우스인 오피스"라고 설명했다.
전 출연진은 브라이언의 홈 오피스 내부 인테리어에 감탄하면서 브라이언 특유의 센스를 극찬했지만, 브라이언은 "다 이렇게 살잖아요~"라며 겸손(?)한 반응을 보였다.
잠시 후 기상한 브라이언은 주름 하나도 용납하지 않는 깔끔한 침대 정리법을 선보이는가 하면, 꼼꼼한 청소를 이어가 모두를 2차 충격에 빠뜨렸다.
회사 이사 겸 매니저가 오피스로 출근하자 브라이언은 함께 브런치를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이때 자연스레 연애 관련 이야기가 나오고 브라이언은 "저는 애교가 세상에서 제일 싫다. 황보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거침없이 발언해 눈길을 끈다.
이를 지켜보던 신봉선은 "(절친 황보가) 여자로 보인 적이 있냐"고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브라이언은 솔직한 답변을 내놓는 한편, 이상형 조건을 하나하나 덧붙이는데 결국 보다 못한 이승철은 브라이언의 손을 잡고 기도까지 하며 답답함을 표현했다.
김원희 역시 "입학시켜도 돼요? 우리가 늙겠는데.."라며 찐 걱정을 폭발시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멘토 군단을 두 손 두 발 들게 만든 브라이언의 첫 신랑수업 현장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브라이언의 첫 신랑수업 외에 휴식을 위해 본가를 찾아 아버지와 누나 손정민을 만난 손호영의 하루, 조카들과 함께 키즈카페에 간 모태범의 육아 현장을 담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오는 21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사진 = 채널A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가수 父, 징역 3년 법정 구속…'9억 사기 혐의'
- "외도남에 딱"…김숙 언급에, 김종국 "난 준비돼있다"
- 한영, '♥박군'이 차린 생일상 자랑…상다리 부러지겠네
- 유재환, 36kg 감량→요요 온 이유?…"아침부터 母에 사과"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