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오늘(19일) 'Ditto' 선공개…민지 작사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내년 발매할 새 싱글의 선공개곡을 발매한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9일 오후 6시 약 4개월 만에 컴백, 첫 번째 싱글 'OMG'의 수록곡 'Ditto'를 발표한다.
'Ditto'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가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버니즈(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맞는 첫 겨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내년 발매할 새 싱글의 선공개곡을 발매한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19일 오후 6시 약 4개월 만에 컴백, 첫 번째 싱글 'OMG'의 수록곡 'Ditto'를 발표한다.
'Ditto'는 볼티모어 클럽 댄스 뮤직 장르를 뉴진스가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버니즈(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맞는 첫 겨울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곡이다. 애틋함과 두근거림이 다양한 음악적 요소로 녹아 있는 이 곡의 작사에는 멤버 민지가 참여했다.
뉴진스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Ditto' 뮤직비디오 2편을 통해 완성도를 높인다. 1, 2부로 연결된 이번 뮤직비디오 제작에는 영화, 광고 스튜디오 돌고래유괴단의 신우석 감독이 참여, 버니즈와 뉴진스가 펼치는 이야기를 담았다는 전언.
내달 2일 발매되는 'OMG'는 뉴진스의 겨울을 담아낸 앨범으로, 여름의 뉴진스와는 또 다른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는 데뷔앨범 제작 당시에 구상된 곡으로, 멤버 하니가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8월 데뷔앨범 'New Jeans'로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 올해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3관왕을 달성했다.
사진=어도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유재환, 36kg 감량→요요 온 이유?…"아침부터 母에 사과"
- 안문숙, 방송서 만나 핑크빛?…"너무 마음에 들어"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결혼한다더니…생방송으로 알린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