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순양물산 최대 주주로 등장?→신현빈에 체포되나 (재벌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 순양 물산의 최대 주주로 등장한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4회에서는 진양철(이성민 분)의 유언을 깨닫고 순양을 사기 위해 노력하는 진도준(송중기)에게 다가올 이야기가 예고됐다.
이어 진도준은 "순양물산 최대 주주가 바로 저다"라며 진영기(윤제문)의 앞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가 순양 물산의 최대 주주로 등장한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4회에서는 진양철(이성민 분)의 유언을 깨닫고 순양을 사기 위해 노력하는 진도준(송중기)에게 다가올 이야기가 예고됐다.
예고편에서 진성준(김남희)는 모현민(박지현)에게 "앞으로 장자승계 원칙이 돌아올 거다. 아버지와 나, 우리 아들"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진도준은 "순양물산 최대 주주가 바로 저다"라며 진영기(윤제문)의 앞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진도준은 '불법 대선 자금'을 전달한 혐의로 긴급 체포 됐다.
더불어 서민영(신현빈)은 조사를 받는 진도준 앞에 등장해 "이렇게 담당 검사와 피의자로 다시 만났다"라고 이야기하며 앞으로의 일을 궁금케 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유재환, 36kg 감량→요요 온 이유?…"아침부터 母에 사과"
- 안문숙, 방송서 만나 핑크빛?…"너무 마음에 들어"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결혼한다더니…생방송으로 알린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