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 '피의자' 김현 빼돌린 송중기에 실망…"넌 더 나빠질 것" (재벌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신현빈이 송중기의 행보에 실망을 표했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4회에서는 이필옥(김현 분)을 해외로 도주시킨 진도준(송중기)의 행보를 알아챈 서민영(신현빈)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신현빈이 송중기의 행보에 실망을 표했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14회에서는 이필옥(김현 분)을 해외로 도주시킨 진도준(송중기)의 행보를 알아챈 서민영(신현빈)의 이야기가 담겼다.
이날 서민영은 이필옥이 순양생명 차명 지분을 진도준에게 양도한 후 해외로 출국했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진도준의 연락을 받고 그를 만났다.
서민영은 진도준에게 "너 아니냐. 네 할머니 살인 교사 사건 피의자 이필옥을 해외로 도주 시킨 사람. 순양 생명 지분 때문에 거래했냐"며 "내가 그렇게 잡으려고 애 쓴 피의자랑 거래를 했다. 나한테 할 말 없지 않냐"며 자리를 뜨려고 했다.
진도준은 서민영을 붙잡으며 "이번 한 번이다. 대표이사로 주총에서 선임되면 끝이다. 더 이상 실망시킬 일 없다"고 이야기했다. 서민영은 "아니다. 넌 더 나빠질 거다. 그 자리를 지키고 싶을 것"이라며 단호한 태도를 보였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유재환, 36kg 감량→요요 온 이유?…"아침부터 母에 사과"
- 안문숙, 방송서 만나 핑크빛?…"너무 마음에 들어"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결혼한다더니…생방송으로 알린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