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에 "너도 엄마잖아"…살벌한 기싸움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상진, 김소영이 살벌한 기싸움을 한다.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팽팽한 견해차로 역대급 갈등을 맞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집에는 아침부터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흘렀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일촉즉발' 부부 싸움의 결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오상진, 김소영이 살벌한 기싸움을 한다.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팽팽한 견해차로 역대급 갈등을 맞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집에는 아침부터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흘렀다. 김소영이 아침 식사로 라볶이를 먹겠다고 하자 오상진의 폭풍 잔소리가 시작된 것. 평소 건강관리를 위해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에 집착하는 오상진은 소울푸드로 라볶이를 꼽는 김소영을 못마땅해 했고, 요리하는 김소영의 일거수일투족을 간섭하며 내내 심기를 건드렸다.
김소영은 “일주일 내내 라볶이를 기다렸다”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지만, 오상진 역시 건강 식단에 대한 고집을 꺾지 않았다. 급기야 오상진은 영양소를 핑계 대며 상상초월 재료까지 멋대로 투척했고, 결국 김소영은 “라볶이 맛을 해쳤잖아!”라며 폭발하고 말았다고. 오상진이 투척한 상상 초월의 재료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후 오상진, 김소영은 이사를 앞두고 딸 수아의 새 침대를 알아보기 위해 가구 매장을 찾았다. 그곳에서 두 사람은 여태껏 본 적 없는 ‘살기 가득’ 부부 싸움을 벌여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했다. 가격, 사용 기간 등 미래의 실용성을 추구하는 김소영과 효율보다는 동심을 고집하며 어린이용 침대를 원하는 오상진이 가치관 차이에 직면, 팽팽한 신경전을 벌였기 때문.
조곤조곤 논리로 대응하는 김소영에게 결국 오상진은 “너도 엄마잖아! 딸한테 좀 해주면 안 돼?”라고 해 사태는 더욱 심각해졌다고. ‘엘리트 부부’의 대명사인 두 사람의 살벌한 기싸움에 지켜보는 이들도 살얼음이 됐다는데. 오상진, 김소영 부부의 ‘일촉즉발’ 부부 싸움의 결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상진이 기상천외한 ‘반전 애교’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점잖은 선비’ 이미지의 오상진이 아내 김소영의 화를 풀어주기 위해 회심의 필살기를 선보인 것. 방송 18년 차 오상진의 난생처음 보는 ‘깨방정’에 스튜디오도 술렁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지혜, 정주리, 이현이를 비롯한 여성 패널들은 “귀엽다”, “이상적이다”라며 연신 함박웃음을 지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 = SBS '동상이몽2'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유재환, 36kg 감량→요요 온 이유?…"아침부터 母에 사과"
- 안문숙, 방송서 만나 핑크빛?…"너무 마음에 들어"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결혼한다더니…생방송으로 알린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