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178cm·52kg 이유 있네…'볶음밥에 기름 대신 물'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한혜진이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자기관리 끝판왕 한혜진 일반식단 최초공개 (모델 먹방, 위 줄이는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한혜진은 다음 날 촬영장 대기실에서 먹는 떡볶이까지 공개하며 의외의 고칼로리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한혜진은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하며 팁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모델 한혜진이 다이어트 팁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자기관리 끝판왕 한혜진 일반식단 최초공개 (모델 먹방, 위 줄이는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한혜진은 "제작진이 콘텐츠 하나가 비었다며 먹게 될 모든 음식을 기록하라더라. 점심으로 일어나자 마자 피자 호떡을 시켜먹었다"며 자신의 일상 속 음식 공개를 시작했다.
한혜진은 "몸살이 났다. 하루 두 끼를 배달 음식으로 먹게 됐다. 모둠 스시다"라며 "아프면 날 음식이 안 좋다지만 먹어보겠다"며 먹방을 시작했다.
이어 초밥 먹방 후 다시 카메라를 켠 한혜진은 축구를 보며 "야식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축구를 보며 시켰다"며 야식으로 족발을 시켰음을 밝혔다. 하지만 그는 탄수화물을 피하기 위해 '막국수는 주지 마세요'라고 적은 배달 영수증을 인증하며 깨알 다이어트 팁을 전했다.
한혜진은 다음 날 촬영장 대기실에서 먹는 떡볶이까지 공개하며 의외의 고칼로리 먹방을 선보였다. 그는 "제가 원래 대기실에서는 주는 걸로 때우는 편이다. 그런데 오늘은 떡볶이가 먹고 싶었다"며 "지금 저는 비시즌이고 녹화할 때 탄수화물 안 먹으면 토크가 불가능하다"며 떡볶이 먹방을 펼쳤다. 한혜진은 이 외에도 과메기와 맥주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한혜진은 다이어트 식단도 공개하며 팁을 전했다. 다이어트 곤약 볶음밥을 요리하던 한혜진은 "욕하실지도 모르겠지만 내 위를 줄이면 밥이 적지 않게 느껴진다"며 "제 위는 상당히 늘어나 있는 상태라 먹는 양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다. 상당히 고통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어제 먹다 남은 배추를 잘라 넣어 양을 늘려준다. 위를 달래가며 양을 줄여줘야 한다"며 "볶는 중 물을 넣어주셔야 한다. 물이 없으면 탄다. 그렇다고 기름을 넣으면 칼로리가 올라간다"며 기름 대신 물을 넣은 볶음밥을 요리했다.
한편, 모델 한혜진은 언제나 178cm의 키에 52kg을 유지하는 명품 몸매와 엄격한 자기관리로 화제 된 바 있다.
사진 = 한혜진 유튜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이다은, ♥윤남기에 일침 "결혼 두 번이나 해놓고"…왜?
- "매달 천만원 안 아까운데, 많이 보고 싶어" 송민호, 父 향한 절절한 마음 [엑's 이슈]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결혼한다더니…생방송으로 알린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