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법래가 피 토한 이유는? 28년여 만 첫 솔로곡 ‘몽’ MV 티저 공개
정진영 2022. 12. 18. 16:08
배우 김법래가 마치 한 편의 뮤지컬 같은 솔로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김법래는 17일부터 이틀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솔로 디지털 싱글 ‘몽’(夢)의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를 공개했다.
하루 먼저 공개된 1차 티저에는 무언가에 괴로워하며 극심한 고통에 몸부림치는 김법래가 담겨 있다. 급기야 손에 피를 토하며 쓰러져가는 장면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됐고, 그에게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2차 티저에서는 김법래의 본격적인 가창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속 김법래는 대극장 무대와 객석에서 특유의 묵직한 저음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몽’의 하이라이트를 부르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클라이맥스로 치닫는 뮤지컬 속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몽’의 웅장한 비트와 사운드는 하루 뒤 공개될 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김법래가 데뷔 2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싱글 ‘몽’은 기나긴 시간 속에서 그려오고 품어왔던 자신의 이야기들을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 곡 ‘몽’과 수록곡 ‘리즌’(Reason) 등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김법래의 첫 솔로 싱글 ‘몽’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9일 정오에 베일을 벗는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재석, 커플상에 대상까지… 대상 기대주 지석진은 무관 [종합]
- 대표팀 우루과이-가나전 결과 기다림... 월드컵 '10대 명장면' 선정
- 설현, "숙소 거울 마법거울" 아직도 숙소서 셀카놀이?
-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 성탄절 앞두고 새집으로 이사! "빨리 씻어유 오빠" 달달~
- 김혜수, "난 늘 허기진다" 밥풀 묻어도 섹시한 입술..명품 팔짜로 시선강탈!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