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오디세이 아크, 英 백화점 셀프리지에 체험존 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럭셔리 백화점 '셀프리지'에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을 19일 연다.
삼성전자는 백화점 1층에 '오디세이 아크' '게이밍 허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오디세이 아크를 통해 별도 기기 연결이나 다운로드, 저장공간 할애 없이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랫폼 연동 서비스인 '삼성 게이밍 허브'도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럭셔리 백화점 ‘셀프리지’에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시뮬레이터 체험존을 19일 연다. 삼성전자는 백화점 1층에 ‘오디세이 아크’ ‘게이밍 허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고객은 중앙에 자리한 시뮬레이터(오디세이 아크 3대를 연결해 설치)에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55형 1000R 곡률의 커브드 게이밍 스크린이 주변 시야를 가득 채운다. 실제 레이싱카에 탑승해 도로를 질주하는 듯한 완벽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디세이 아크를 통해 별도 기기 연결이나 다운로드, 저장공간 할애 없이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랫폼 연동 서비스인 ‘삼성 게이밍 허브’도 체험할 수 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용 회장, BMW CEO 만나… 삼성 ‘전장 키우기’ 본격화
- 로또 1등 12명 20억씩… 화성서 2주 연속 당첨자 배출
- ‘K리그’ 출신 오르시치 결승골… 크로아, 모로코 꺾고 3위
- “강대국 대변 UN에 환멸 느낀 듯”… 20년 인연 끊은 졸리
- 다누리 발사 135일 만에 달 궤도 진입 시작
- 재벌 3세 ‘마약스캔들’에 자수 한 3명…전 경찰청장 아들도
- 과외학생에 ‘입시곡 유출’ 의혹… 前연세대 교수 구속
- ‘휙’ 날아든 금속 파편… 인천 금속공장 60대 노동자 사망
- ‘크리스마스’ 치니 ‘파바·베라’만… 네이버지도 8시간 오류
- 부동산 ‘최악의 빙하기’… 전세금 떼이고 거래 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