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현♥' 성유리 "헌팅포차 가보고 싶어" (이별리콜)[포인트: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가 헌팅포차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낸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환승연애'라는 주제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21살에 헌팅포차에서 만난 X를 회상하며 이별을 리콜한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가 헌팅포차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낸다.
19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환승연애’라는 주제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레너로는 우주소녀 다영이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21살에 헌팅포차에서 만난 X를 회상하며 이별을 리콜한다. 리콜녀는 헌팅포차에서 헌팅에는 관심이 없고, 춤만 추고 있는 X를 지켜보다가 먼저 다가가 번호를 물어보는 등 적극적으로 대시한다.
몇 시간 동안 끊이지 않고 대화가 이어질 만큼 잘 통했던 두 사람은 처음 만난 그날 바로 연인으로 발전한다. 리콜녀와 X의 초스피드 전개에 리콜플래너들도 “요즘 MZ세대의 연애”라면서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를 지켜보던 성유리가 “헌팅포차 한 번 가보고 싶다”라고 말하자 양세형은 “우리 나이는 이제 못 간다”라고 돌직구를 던진다. 그럼에도 성유리는 헌팅포차에 대한 미련을 버리지 못해 웃음을 유발한다.
썸 단계도 없이 만나자마자 연인이 될 정도로 잘 통했던 두 사람에게 어떤 문제들이 생겨 만난 지 3개월 만에 이별하게 된 것일지, 그리고 헤어진 지 4년이 지나서야 X에게 이별을 리콜하는 리콜녀의 진심은 무엇일지 본방 사수를 자극한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9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KBS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이다은, ♥윤남기에 일침 "결혼 두 번이나 해놓고"…왜?
- "매달 천만원 안 아까운데, 많이 보고 싶어" 송민호, 父 향한 절절한 마음 [엑's 이슈]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결혼한다더니…생방송으로 알린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