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로 살겠다” 풍자 커밍아웃…10년 간 가족과 연 끊어 (세치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랜스젠더 크리에이터 풍자가 '아버지에게 커밍아웃을 해보았습니다'라는 강력한 썰네임으로 강력한 토크를 예고했다.
18일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2회에서는 치열했던 혓바닥 배틀 8강전을 돌파한 혀전사 4인의 준결승전이 그려진다.
10년간 가족과 연을 끊게 된 풍자의 커밍아웃 썰은 오늘(18일) 오후 9시 10분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2회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트랜스젠더 크리에이터 풍자가 ‘아버지에게 커밍아웃을 해보았습니다’라는 강력한 썰네임으로 강력한 토크를 예고했다.
18일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2회에서는 치열했던 혓바닥 배틀 8강전을 돌파한 혀전사 4인의 준결승전이 그려진다.
준결승 고지를 밟은 혀전사 4인은 무작위로 추첨해 자신의 대결 상대를 결정한다. ‘최강 세치혀’ 타이틀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선 만큼, 혓바닥 플레이어들은 8강 때보다 더욱 강력한 썰로 무장해 썰피플과 마스터들을 쥐락펴락할 예정이다.
준결승전 첫 라운드에 나서는 혀전사는 풍자. 그는 준결승전에서 ‘아버지에게 커밍아웃을 해보았습니다’라는 썰네임 주제를 공개한다. 그는 “트랜스젠더로서, 여자로서 첫 경험을 이야기하려 한다”며 커밍아웃 당시를 회상한다.
풍자는 “아버지에게 ‘여자로 살고 싶다’고 얘기했다 결국 가족과 10년 동안 연을 끊었다” 고백, 혓바닥 격투기장에 눈물주의보가 발동된다. 풍자의 썰에 과몰입한 유병재 눈가에 눈물이 그렁그렁 맺히고, 관객석 곳곳에서 눈가를 훔치는 썰 피플의 모습도 포착됐다고 전해져 더욱 풍자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10년간 가족과 연을 끊게 된 풍자의 커밍아웃 썰은 오늘(18일) 오후 9시 10분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2회에서 공개된다.
사진=MBC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이다은, ♥윤남기에 일침 "결혼 두 번이나 해놓고"…왜?
- "매달 천만원 안 아까운데, 많이 보고 싶어" 송민호, 父 향한 절절한 마음 [엑's 이슈]
- '나는솔로' 11기 상철·영숙, 결혼한다더니…생방송으로 알린 근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