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준, 고산병 어쩌나…"머리 아프고 속 안 좋아" 호소 (킬리만자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손호준이 고산병 증세를 호소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서는 킬리만자로 등반 3일 차를 맞은 출연진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렇게 지브라 록으로 멤버들과 함께 이동하게 된 손호준은 고산병 증세에 모두가 고통을 호소하자 "시간제한이 없다"라며 의지를 다시 불타오르게 만들기도 했다.
한편, '킬리만자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호준은 현재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손호준이 고산병 증세를 호소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에 한 번쯤, 킬리만자로(이하 ’킬리만자로‘)’에서는 킬리만자로 등반 3일 차를 맞은 출연진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등반 3일차를 맞은 손호준은 고산병 때문에 얼굴이 가득 부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손호준은 “머리가 아프고 속이 너무 안 좋았다. 처음으로 괜히 왔다고 생각했다”라고 속마음을 내비쳤다.
그러면서도 손호준은 고산 적응 훈련을 위해 해발 4,100m 지브라 록으로 향하며 정상 정복을 위한 의지를 다시 한번 다졌다.
그렇게 지브라 록으로 멤버들과 함께 이동하게 된 손호준은 고산병 증세에 모두가 고통을 호소하자 “시간제한이 없다”라며 의지를 다시 불타오르게 만들기도 했다.
무사히 지브라 록 정복을 마친 손호준은 다시 산장으로 돌아와 재정비를 하다가 자신의 얼굴을 확인한 뒤 “내가 이 정도였냐. 어떻게 하냐. 이런 비주얼인지 몰랐다”라며 충격을 받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재정비를 마친 멤버들은 가장 힘든 구간인 마지막 산장 키보를 향해 발걸음을 옮겼다. 신화 속에 들어온 듯한 아름다운 풍경이 이어질수록 킬리만자로의 환경은 더더욱 가혹해져갔다.
그뿐만 아니라 정상 근처에서 부상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에 분위기는 더욱 가라앉았고, 손호준은 계속해서 멤버들에게 힘을 주었다. 과연 이들이 무사히 완등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을 향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킬리만자로’는 아마추어 등반인이 정복할 수 있는 최고봉 킬리만자로에 도전장을 내민 4명의 청춘들의 이야기를 그린 예능프로그램이다. 손호준을 비롯해 윤은혜, 유이, 효정이 출연한다.
한편, ‘킬리만자로’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손호준은 현재 SBS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에 출연 중이다.
사진=tvN '킬리만자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안문숙, 방송서 만나 핑크빛?…"너무 마음에 들어"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이다은, ♥윤남기에 일침 "결혼 두 번이나 해놓고"…왜?
- '장윤정♥' 도경완, 집안 경사 났네…박수받은 딸 자랑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