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일본 인기 애니 '블랙클로버' 주제가 부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레저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와 두 번째 인연을 맺는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내년 3월 31일 개봉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의 주제가인 '히어 아이 스탠드'(Here I Stand) 가창자로 발탁됐다.
이로써 트레저는 지난해 공개된 '블랙 클로버'의 TV 애니메이션 엔딩곡 '뷰티풀'(BEAUTIFUL)에 이어 극장판 주제가까지 섭렵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레저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와 두 번째 인연을 맺는다.
17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레저는 내년 3월 31일 개봉하는 극장판 애니메이션 '블랙 클로버 마법제의 검'의 주제가인 '히어 아이 스탠드'(Here I Stand) 가창자로 발탁됐다. '블랙 클로버'는 누적 판매량 1800만 부를 기록한 일본 주간 소년 점프의 인기 연재작이다.
이로써 트레저는 지난해 공개된 '블랙 클로버'의 TV 애니메이션 엔딩곡 '뷰티풀'(BEAUTIFUL)에 이어 극장판 주제가까지 섭렵하게 됐다. '뷰티풀'은 발매 당시 일본 최대 음원 사이트인 라인뮤직을 비롯한 현지 주요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히어 아이 스탠드'는 결코 꿈을 포기하지 않고 나아가겠다는 가사와 세련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록 장르의 곡이다. 트레저 특유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더해져 노래가 담고 있는 당찬 메시지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트레저는 "TV 시리즈 엔딩곡에 이어 극장판 주제가까지 부르게 되어 매우 기쁘다. 흔들리지 않고 직진하는 작품 속 인물들이 우리의 모습이 닮은 것 같았다. 그래서 감정적으로도 더 몰입해서 작업했다. 영화와 음악 모두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첫 일본 아레나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최근 홋카이도 공연을 전석 매진시키며 화려한 신호탄을 쏘아올린 이들은 후쿠이, 나고야에 이어 후쿠오카, 효고, 도쿄, 사이타마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듬해인 1윌 28일과 29일에는 오사카 교세라돔에 입성, 첫 번째 돔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첨단의료시설에 법률상담까지…'뉴 시니어' 겨냥 하이엔드 주택 바람
- ‘베트남 강호’ 마민캄, PBA투어 19번째 도전만에 첫 우승
- NC, 구창모와 비FA 다년 계약 체결 ‘7년 최대 132억원’
- '츄 퇴출' 이달의 소녀 하슬 "지금은 어떤 말도 할 수 없어"
- 이번에는 전직 경찰청장 아들이 자수…檢 '재벌가 마약 스캔들' 수사 확대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의결 정족수 200명 모을 것" 범야권 '탄핵연대' 출범…국회 점입가경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