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24살 때 ♥연정훈과 결혼…일찍 결혼한 장점 못 찾아" (손없는날)[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 없는 날' 한가인이 일찍 결혼한 장점을 아직 못 찾았다고 밝혔다.
이에 신동엽이 "그래도 죽을 때까지 내 곁에 있을 사람인데"라고 하자 한가인이 "쓰읍.. 죽을 때까지는 알 수 없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신동엽이 한가인에게 일찍 결혼한 장점을 묻자 한가인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손 없는 날' 한가인이 일찍 결혼한 장점을 아직 못 찾았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JTBC '손 없는 날'에서는 30년 된 구옥을 매입해 장장 6개월에 걸쳐 손수 리모델링을 한 뒤 설레는 입주를 앞둔 속초 늦깎이 연상연하 신혼부부의 사연이 담겼다. 아내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남편은 건축업 종사자였다.
이날 의뢰인 부부 중 남편은 구옥을 리모델링 하는 이유로 "혼자 했으면 안 했을 거다. 아내가 집을 사자고 했을 때 '오케이, 해보지 뭐' 이런 마음이였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아내 또한 "지금껏 따로 하던 일을 같이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였다"고 말했다.
신동엽이 "새집 마감하고 공사하는 거 촬영하러 왔을 때 사실 두 분이 무지무지 싸웠다고 하더라"고 묻자 의뢰인 부부는 당황해했다.
그러자 신동엽이 "저희가 욕했던 건 다 편집으로"라고 하자 아내가 "남편이 A형이고 저는 B형이다. 저는 성격이 급하고 남편은 꼼꼼하다. 그거에 꽁해가지고"라며 상반된 작업 방식에 대해 설명했다.
신동엽이 한가인에게 "신혼 때 많이 싸웠냐"고 묻자 한가인이 "저희는 싸움이 되는 성격은 아니다. 신혼을 지나면서 혼자 깨달은 결론은 인간은 고쳐서 쓰는 게 아니구나"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어 "고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제 오만이였던 거 같다. 변할 듯한데 아니더라고요.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난다"고 덧붙였다.
한가인은 "저는 제일 고칠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게 식습관이였다. 연정훈이 삼시세끼 고기만 먹고 야채도 안 먹었다. 좋은 음식 먹어라 채소도 먹어라 해보고 야채도 숨겨서 주고 했는데 결국 안됐다"며 "술 마시는 거도 연정훈이 '한 번 더 술 마시면 성을 간다'고 말했다. 대한민국에 있는 모든 성은 다 썼을 거다. 심지어 모자르다. 외국 성까지 다 해도 안된다"고 말했다.
신동엽이 "바꾸려 하지 말고 둘다 건설적 방향으로 조금씩 양보하면 된다. 늦게 결혼한 만큼 악착같이 더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싸울 시간이 없다"고 조언하자 아내가 "저희가 막상 집을 고치면서 많이 느낀 거 같다. 진짜 이 XX랑 같이 안 살아야지라는 마음을 갖더라도 남편이 짠하면 제 마음도 짠하더라"고 진심을 전했다.
이에 신동엽이 "그래도 죽을 때까지 내 곁에 있을 사람인데"라고 하자 한가인이 "쓰읍.. 죽을 때까지는 알 수 없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신동엽이 한가인에게 일찍 결혼한 장점을 묻자 한가인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동엽은 "결혼에 대한 장점을 아직까지 못 찾았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가인 역시 "18년을 살았는데 아직까지도"라고 덧붙였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강동원=친오빠, 그동안 밝히지 못했다"
- 안문숙, 방송서 만나 핑크빛?…"너무 마음에 들어"
- 신지, 김종민과 카페 데이트…다정한 투샷
- 이다은, ♥윤남기에 일침 "결혼 두 번이나 해놓고"…왜?
- '장윤정♥' 도경완, 집안 경사 났네…박수받은 딸 자랑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