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 영롱!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오픈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12월 1일 서울 종로구 익선동 '루프 스테이션'에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 12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홀리데이 팝업은 크리스챤 디올의 저택인 ‘라 콜 누와르’와 그 곳에서 열리던 만찬에서 모티브를 얻어 신비롭고 황홀한 무드로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연말, 반짝이는 별이 쏟아지는 듯 눈부신 〈꿈의 아뜰리에〉 팝업을 우리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이유 세 가지!
아뜰리에 동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팅 컬렉션과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꿈의 아뜰리에〉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올의 대표 향수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샘플 2종을 웰컴 기프트로 증정한다고! 이번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특별한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도 진행된다고 한다. 특히,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직 팝업 스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올 홀리데이 토트백이 제공된다고. 조기 소진되거나 현장 상황에 따라 증정 혜택이 변동될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해보길!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는 익선동 루프 스테이션(종로구 익선동 137-6)에서 진행되며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 또는 현장 등록으로 방문이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 링크 https://onlinepopup.diorbeautyevent.co.kr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