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 영롱!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 오픈

김하늘 2022. 12. 14. 18: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부신 별이 쏟아지는 듯 홀리데이 무드로 가득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 <꿈의 아뜰리에> 팝업에서 황홀한 홀리데이 모먼트를 경험해볼 것.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12월 1일 서울 종로구 익선동 '루프 스테이션'에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는 소식! 12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번 홀리데이 팝업은 크리스챤 디올의 저택인 ‘라 콜 누와르’와 그 곳에서 열리던 만찬에서 모티브를 얻어 신비롭고 황홀한 무드로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연말, 반짝이는 별이 쏟아지는 듯 눈부신 〈꿈의 아뜰리에〉 팝업을 우리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이유 세 가지!

드림 동의 첫 번째 공간, 샹들리에 룸
드림 동의 두 번째 공간, 라 콜 누와르 룸
드림 동의 세 번째 공간, 미러 룸
아뜰리에 동 1층 향수 존
아뜰리에 동 2층 메이크업 & 스킨케어 존
이번 팝업은 드림 동과 아뜰리에 동 두 가지 공간에서 펼쳐진다. 가장 먼저 드림 동은 샹들리에 룸, 라 콜 누와르 룸, 미러 룸으로 구성돼 있는데 이 중 샹들리에 룸에서는 디올의 아이코닉한 여성 향수 ‘쟈도르 오 드 퍼퓸’으로 장식된 아름다운 샹들리에를 만날 수 있다. 이어서 라 콜 누와르 룸은 무슈 디올이 그의 친구들을 위해 열었던 화려한 만찬을 재현해낸 공간으로 다양한 디올 뷰티의 베스트 제품들까지 가득해 완벽한 포토 스팟이다. 다음으로 이어지는 미러 룸에서는 밤하늘의 수많은 별을 옮겨온 듯 눈부신 공간에서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특히, 샹들리에 룸과 라 콜 누와르 룸에서는 아티스트 피에트로 루포가 특별히 디자인한 유니크한 디지털 AR 필터를 경험할 수 있다.

아뜰리에 동에서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팅 컬렉션과 메이크업, 스킨케어, 향수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꿈의 아뜰리에〉팝업 스토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디올의 대표 향수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와 소바쥬 오 드 뚜왈렛 샘플 2종을 웰컴 기프트로 증정한다고! 이번 팝업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현장에서 특별한 이니셜 각인 서비스가 제공될 뿐 아니라 아트 오브 기프팅 포장 서비스도 진행된다고 한다. 특히, 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오직 팝업 스토에서만 만날 수 있는 디올 홀리데이 토트백이 제공된다고. 조기 소진되거나 현장 상황에 따라 증정 혜택이 변동될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해보길!

이번 팝업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차은우, 김연아, 준호, 아린, 정채연 등 많은 셀럽들도 직접 현장에 방문해 즐기고 갔다. 이들과 함께한 다채로운 모먼트를 영상에서 확인해볼 것!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꿈의 아뜰리에〉 팝업 스토어는 익선동 루프 스테이션(종로구 익선동 137-6)에서 진행되며 12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 또는 현장 등록으로 방문이 가능하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시간대 별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 링크 https://onlinepopup.diorbeautyevent.co.kr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