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처참한 차 상태에 '경악'…"대테러 수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자차 상태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백지영은 "어제 세차했는데 ㅜ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차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미세먼지가 가득 묻은 차를 보며 한껏 찡그린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의 사진을 본 가수 이지혜는 "표정 너무 좋아"라고 댓글을 달며 그의 표정을 언급했고 배우 오윤아는 "헉 ㅜㅜ"이라며 공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인턴기자) 가수 백지영이 자신의 자차 상태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백지영은 "어제 세차했는데 ㅜㅠ"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차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 미세먼지 눈을 맞아버렸다… 거의 대테러수준 ㅜㅜ"이라고 덧붙이며 더러워진 차에 대한 심경을 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지영은 미세먼지가 가득 묻은 차를 보며 한껏 찡그린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얗게 더러워진 차 또한 눈길을 끌었다. 백지영의 사진을 본 가수 이지혜는 "표정 너무 좋아"라고 댓글을 달며 그의 표정을 언급했고 배우 오윤아는 "헉 ㅜㅜ"이라며 공감을 표했다.
백지영은 "동심이란 없는 나이. 목이 칼칼. 파란 하늘이 그립다"라고 덧붙였다.
네티즌 또한 "세차했는데 눈이라니요", "헉 세차 또 하셔야겠어요", "표정 확대해서 봤네요 ㅋㅋ", "저도 오늘 제 차 내려서 똑같은 표정 지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백지영은 배우 정석원과 2013년 결혼해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다.
사진 = 백지영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프러포즈 마친 남친과 대놓고 스킨십…거침없는 셀럽들
- 황희찬, 고가의 명품 점퍼 어쩌나…"팬들이 찢어"
- 손헌수, '결혼 전제' 열애 인정…"오래 알고 지낸 사이"
- 이효리 "단독 콘서트 후 병원 실려가…상태 너무 안 좋았다"
- 이순재, 치매 증상에 하차 위기…감독 못 알아보고 "누구신지?" (연매살)
- 웨딩드레스 입은 한승연, 결혼 임박?…"축하해"
- '재산 1조설' 유재석, 상위 0.05% 블랙카드 공개…"방송국 돈 아껴야" (런닝맨)
- '돌싱' 명세빈, '17살 연하男'에 대시 받았다→나이트 부킹썰 폭로 (솔로라서)
- 23기 상철, '성매매 절도 의혹' 정숙에 피해 "중도 하차"…현커 여부까지 '아쉬움↑' [엑's 이슈]
- 이시영 아들, 학비만 6억 국제학교 다닌다…럭셔리 스쿨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