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박 “♥아내 식사 모임서 만나, 번호 물어본 적 처음”
박로사 2022. 12. 13. 10:32
가수 존박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존박은 오는 14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스물일곱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존박은 비욘세의 ‘싱글레이디’(Single Ladies) 춤을 추며 등장한 뒤 “더이상 싱글이 아닌 유부남이 된 가수 존박”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본격적인 지식in 질문 코너에서 존박은 “‘동상이몽’ 나가고 싶어서 결혼했나요? 아무튼 이왕 결혼했으니 행복하시길”이라는 질문을 읽고 “이게 무슨 질문이냐”고 황당해 하면서도 “행복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SBS ‘동상이몽’ 출연에 대해 “나갈 생각 없다. 심지어 결혼 기사가 나자마자 섭외 연락이 왔었다. 너무 감사하지만 아내를 지켜주고 싶다고 했다”고 밝혔다.
아내에 대한 질문에 답변을 주저하던 존박은 이내 “식사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 누군가한테 번호를 물어본 게 처음이었다”며 “아내는 ‘슈퍼스타K’는 안 봤다고 하더라. 냉면은 본 적 있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한편,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존박이 출연하는 ‘걍나와’ 27화는 오는 14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경규 딸' 이예림, 남편 김영찬과 결혼 1주년 기념식~"천년동안 잘 부탁"
- “이제 커튼콜 시간”…방탄소년단 진, 오늘(13일) 현역 입대
- 블랙핑크 제니, 무대 뒤에서도 섹시큐티~반전 글래머 자태!
- ‘나는 솔로’ 11기, 확신의 커플 탄생 “이러다 결혼식 얘기할 듯”
- 송해나, 해변가서 비키니 자태~핫한 솔로의 정석!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