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촌' 5인방, 퀴즈 대결 중 '유재환 母' 급분노 왜?

이지수 2022. 12. 12. 1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효자촌' 3회 예고편 캡처.

'효자촌' 5인방이 '효자골든벨'로 효심을 테스트한다.

12일 ENA는 네이버TV 등 공식 채널을 통해 '효자촌' 3회 방송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도전~효자 골든벨I 효자촌 I ENA 채널 I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라는 제목의 예고편에서 제작진은 "부모님에 대해서 내가 제일 잘알아~'삐삑! 틀렸습니다'! 부모님에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계시나요?"라는 설명을 덧붙여 '제1회 효자 골든벨'애 대한 관심을 드높였다.

이어 예고편에는 '효자촌 5인방'이 나란히 앉아 퀴즈에 임하는 모습이 펼쳐졌다. 양준혁-장우혁-윤기원-유재환-신성이 효자촌의 시그니처인 ‘횻자리’에 앉아 퀴즈에 집중하는 가운데, 신성의 아버지는 바로 뒤에서 "우리 아들이 잘해야 하는데, 같이 자야지~"라고 응원해 호기심을 모았다.

잠시 후 ‘효자 골든벨’이 시작되고, 제작진은 부모님과 관련된 문제들을 출제하는데 유재환의 답을 본 그의 어머니는 “너 지금 뭐라고 했어? 저런~ 아휴”라고 ‘찐’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장우혁은 어머니의 혈액형을 묻자 “A형!”이라고 당차게 밝히지만, 어머니는 “O형”이라고 답해, 과연 누가 헷갈리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1회 효자 골든벨’ 모습이 담긴 ENA 신개념 효라이어티 ‘효자촌’은 15일(목)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