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2022 최고의 책&음반’…19일까지 독자투표

서믿음 2022. 12. 12. 13: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책과 음반을 선정하는 '2022 최고의 책&음반' 독자 투표를 오는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최나래 인터파크 엔터마케팅팀장은 "17년 전통을 자랑하는 인터파크 최고의 책&음반 투표에 참여하면 사회, 경제, 문화 등 각 분야의 화제작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면서 "또한 연말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책을 발견하는 기회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보군 도서 20종·음반 20종…12월19일까지 독자들이 직접 참여해 선정
17년 역사의 책과 음반 축제…추첨 통해 커피쿠폰·램프 등 경품 증정 이벤트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인터파크가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책과 음반을 선정하는 ‘2022 최고의 책&음반’ 독자 투표를 오는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투표는 최근 1년간 발행된 책과 음반 중 판매량과 MD 추천을 통해 후보작을 20개씩 추린다. 독자 투표로 최종 화제작을 1개씩 뽑아 오는 23일 결과를 공개한다.

최고의 책 주요 후보로는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 ▲‘오십에 읽는 논어’ ▲‘하얼빈’ ▲‘어서 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 ▲‘주식투자 절대원칙’ ▲‘트렌드 코리아 2022’ 등이 있다.

최고의 음반 후보작에는 ▲‘방탄소년단(BTS) ? Proof’ ▲‘블랙핑크 2집 - BORN PINK’ ▲‘아이브(IVE) - After Like’ ▲‘임영웅 1집 - IM HERO’ ▲‘김호중 - 클래식 2집 PANORAMA’ ▲‘영탁 - MMM 등이 이름을 올렸다.

투표 참여 시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1000 아이포인트(I-Point)를 제공한다. 또 에어팟프로 2세대(1명)와 커피 쿠폰(100명)도 선물로 증정한다. 더불어 인터파크도서 모바일 앱에서 무료로 전송할 수 있는 도서상품권 1000원권을 지인에게 선물하면 3명을 선정해 미니램프를 전달할 예정이다.

최나래 인터파크 엔터마케팅팀장은 “17년 전통을 자랑하는 인터파크 최고의 책&음반 투표에 참여하면 사회, 경제, 문화 등 각 분야의 화제작들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면서 “또한 연말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책을 발견하는 기회도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